일상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준비 #4 (feat. 청정원 라이틀리, 개인 PT, 오운완)

Pongponghailey 2022. 6. 27. 08:30
반응형

 


아침 : 샐러드, 소고기 야채죽, 두부전(2개), 사과 1/4개, 뉴케어 액티브

간식 : 아메리카노(Hot) 2잔, 고구마츄, Bapbar(청정원 오푸드)

점심 : 현미밥 2젓가락, 구운 두부(소스x) 3조각, 샐러드, 순살 닭볶음탕, 시금치 나물, 떡꼬치(떡 2개), 샐러드

저녁 : 삶은 달걀 1개, 단호박 반개, 블루베리


 

 

 

 

식단과 운동을 잘 진행중에 있습니다.

다만 이번주는 1박 2일 동안 숙박으로 진행되는 교육이 있었기에 잠시 힘들뻔 했습니다 ㅋㅋㅋ

 

 

 

 

 

# 아침

- 샐러드, 소고기 야채죽, 두부전(2개), 사과 1/4개, 뉴케어 액티브

 

 

 

 

 

 

 

 

 

 

 

 

 

 

 

 

요 식단은 꽤 칭찬받았고, 여기에 삶은 계란 2개 정도를 곁들이라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뉴케어 액티브는 단백질 음료인데 요새 단백질 보충용으로 잘 먹고 있어요 :)

 

맛도 꽤 좋아서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ㅎㅎ

 

 

 

 

 

 

 

 

# 점심

- 현미밥 2젓가락, 구운 두부(소스x) 3조각, 샐러드, 순살 닭볶음탕, 시금치 나물, 떡꼬치(떡 2개), 샐러드

 

 

 

 

 

 

 

 

 

 

 

 

 

 

 

 

 

 

밥은 잘 안넘어가서 떡꼬치에 있는 떡 2개를 먹었는데 그냥 밥을 먹을껄 그랬어요 허허...

밥은 저거 다먹고 여기에 삶은 계란 1개 정도 더 곁들여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ㅜ

 

 

 

 

 

 

 

 

 # 간식

- 아메리카노(Hot) 2잔, 고구마츄, Bapbar(청정원 오푸드)

 

 

 

 

 

 

 

 

 

 

 

 

 

 

 

 

 

 

 

 

 

 

 

 

 

Bar Bar는 해외용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구하기 힘드나,

저희는 회사 간식창고에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간식으로 종종 꺼내 먹고 있습니다 :)

 

근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아서 오전, 오후로 나눠 먹고 있어요~

 

 

 

 

 

 

 

# 운동

- 빅씨스 하체+근력 유산소 올인원 운동 홈트 Day 2, 제이제이 살롱드 핏 복근 운동, 강하나 팔뚝살 홈트, 스트레칭 (총 2시간 반)

 

 

 

 

 

 

 

 

 

 

 

이날은 야근을 하는 바람에 집에서 홈트로 대체했습니다~

저 루틴으로 운동하면 진짜 제대로 운동한 기분이 듭니다....

 

무게를 올려서 하긴 힘들지만 집에서 홈트하는 걸로는 진짜 빡센 루틴이예요.....

 

 

 

 

 

 

# 저녁

- 삶은 달걀 1개, 단호박 반개, 블루베리

 

 

 

 

 

 

 

 

 

단호박 분명 달다고 해서 샀는데...

왜 아무 맛도 안나는 거죠...?ㅋㅋㅋㅋㅋ

 

속았음 ㅋㅋㅋㅋ

 

 

여전히 저녁을 먹는 것은 힘들지만 그래도 꾸준히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ㅎㅎ

 

한달 후 다시 인바디를 재본다고 했는데 제발 근력이 늘었으면 좋겠네요 ㅠㅜ

이렇게 열심히 먹었는데 안늘면..... 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