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준비 #5 (feat. 다이어트 식단, 개인 PT,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오운완)

Pongponghailey 2022. 7. 2. 18:17
반응형

계속해서 비가 오니 더더욱 운동가기가 싫어지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6일 정도는 꾸준히 운동하려 노력 중이지만 날씨도 날씨이거니와 왠일인지 새로운 프로젝트가 엄청나게 쏟아져서 야근까지 하고 있는 요즘이네요 ㅠㅜㅠㅜ

 

왜 운동만 시작하면 온세상이 날 방해하는 것 같은건지....

 

 

 

 

 

 

 

 

 

 

 

식단이라도 지키려고 하는 중이예요~

주말 아침은 사과 1개, 나또, 닭가슴살, 그리고 드립커피!!!

 

사실 공복에 운동하고 먹는게 가장 좋지만 주중 내내 회사에 시달려서 주말이라도 푹자고 일어나자! 라는 마인드여서 차라리 잠을 더 보충하고 오후 운동을 하고 있어요~

 

 

 

 

 

 

 

 

 

 

 

 

 

 

 

 

 

원래 누룽지 진짜 쳐다도 안봤는데 요즘 누룽지 왜 이렇게 맛있는거죠 ㅋㅋㅋ

진짜 피자, 치킨 이런건 생각도 안나는데 누룽지는 턱이 얼얼해도 자꾸 찾게 되네요....ㅋㅋㅋㅋ

 

 

 

 

 

 

 

 

 

 

 

 

 

 

 

 

 

 

 

 

 

 

 

 

#오운완

 

복근은 아주 조금씩 보이긴 하는데 살이 왜이렇게 안 빠지는 건지,,,,

근육 먼저 키우고 나중에 지방을 싹 걷어내자! 라는 PT 쌤 말대로 하고는 있는데 빠지겠죠....? 나중에...?ㅋㅋㅋ

 

 

저는 보통 1시간 반~2시간 정도 운동하고 있고 주말 같은 경우 2시간 반~3시간 정도 운동하려 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트레스 받았을 땐 무지막지하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근력은 복근 > 하체 > 등 > 상체 순으로 먼저 1시간 정도 진행하고, 유산소는 30분~1시간 정도 타면 딱 알맞게 되더라구요!!

 

근력보다 유산소가 더 힘든....ㅠㅜㅠㅜ

 

 

 

 

 

 

 

 

 

 

 

 

 

 

데드리프트는 현재 40KG 정도 진행하고 있는데 PT쌤과 논의(를 빙자한 강행)으로 60KG까지 늘리려 노력하는 중입니다ㅎㅎ

 

 

운동을 하면 할수록 어디에 근육이 붙는지 눈에 보이니까 운동에 계속 재미를 붙이게 되는 것 같아요~

크로스핏도 다시 하고 싶은데.... 야근만 아니면.....ㅠㅜㅠㅜ

 

 

 

 

 

 

 

 

 

 

 

 

 

 

 

 

 

 

 

 

 

 

 

 

 

 

 

 

 

저녁은 청정원 [라이틀리 매콤해물 곤약볶음밥]과 나또!!!

청정원 라이틀리 제품은 다 맛있는데 칼로리까지 낮아서 다이어트에 필수로 먹고 있습니다 :)

 

 

무더운 여름 여러분은 어떤 운동을 즐기고 계신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