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반포 한강공원 자전거 라이딩 (feat. 홍수계 찜닭)

Pongponghailey 2022. 6. 26. 12:06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며 다음번에 다루게 될 작은 모임들 때문에 주중/주말 할 것 없이 동생과 있을 시간이 거의 없는데요,

이번 주말은 자전거도 가르쳐줄겸, 오랜만에 같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반포 한강공원에 가서 자전거를 타고 왔습니다 :)

 

 

 

 

 

 

 

 

 

도착하기까지 날이 계속 비올 것처럼 흐려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ㅜ

 

 

 

 

 

 

 

 

 

 

 

 

 

 

 

 

 

 

 

 

 

 

 

 

 

 

 

 

 

 

반포 한강공원 자전거 대여 가격은 1시간, 2시간으로 나뉘는데 늦으면 추가 요금이 있더라구요~

 

  • 1인용 자전거

       - 1시간 : 3,000원 / 2시간 : 5,000원

 

  • 2인용 자전거

       - 1시간 : 6,000원 / 2시간 : 10,000원

 

 

 

자전거 대여소도 혹시 비가 올까 천으로 자전거를 덮어놓으셨어요.

 

 

 

 

 

동생은 한번도 자전거를 타본 적이 없어서 걱정이 많았는데요,

저는 그래도 동생이 운동신경이 꽤 좋아서 괜찮겠지 싶었거든요??

 

 

 

 

 

 

 

 

 

 

 

 

 

 

 

 

 

 

 

ㅋㅋㅋㅋ 안되더라구요?ㅋㅋㅋ

그냥 1인용 때려치우고 2인용으로 갈아탔습니다.

 

 

문제는!!!

저도 2인용 자전거는 처음이라는 것이었죠....

 

와... 혼자 타는 것보다 핸들 조작도 그렇고 진짜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

2시간 반이나 자전거를 탔는데 오늘 운동은 다했다 싶었습니다 ㅋㅋㅋ

 

유산소, 무산소 할 거 없이 다한거 같아...

하얗게 불태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에서 내려오니 다리가 굉장히 후들거려 잠시 벤치에 앉았다가 점심 겸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저녁은 홍수계찜닭!!!!!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던 묵

 

 

 

 

 

 

 

 

 

 

 

그리고 치즈 간장 순살 찜닭!!!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당면과 치즈는 빼고 먹으라는 PT쌤의 카톡에

2접시 먹고 조용히 젓가락을 내려놓았습니다....ㅋㅋㅋㅋㅋ

 

 

 

 

 

다음날 근육통에 일어나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보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