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31 : 일상, 지방분해주사,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Pongponghailey 2021. 7. 12. 08:00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일상을 올리는 것 같네요~

그동안 회사일도 그렇지만 진짜 다양한 일들이 있었어요 ㅎㅎ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도 나가고, 태어나서 처음 지방분해주사도 맞아보고, 여전히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요즘 아침 잠이 없어지다보니 회사에 일찍 출근하게 되는데요, 너무 일찍 도착하게 되어 근처 카페에서 간단히 아침을 해결하고 출근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어느날은 스타벅스에서 해결하기도 하구요,

 

 

 

 

 

 

 

 

서브웨이

 

 

 

 

 

 

 

 

어느날은 서브웨이에서 해결하기도 하고,

 

 

 

 

 

 

 

 

아띠제

 

 

 

 

 

 

 

스패니쉬라떼

 

 

 

 

 

 

 

 

또 어느날은 아띠제에서 먹고 가는 날도 있어요!! 

요즘 특히 아띠제 스패니쉬라떼에 빠져서 ㅠㅜㅠㅜ 뭔가 달달한데 고오급스럽게, 텁텁함 없이 달달한 느낌? 이어서 손이 많이 가고 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 역시 하루도 빠짐없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한달 간 총 6~7kg 정도 빠진 듯 해요~!!!

 

물론 굶지 않고 건강한 식단과 운동으로 빼고 있습니다 ㅎㅎㅎ

 

근데 팔뚝살은 진짜진짜!!! 안빠지더라구요....ㅎ.....

그래서 난생 처음 주사를 맞아보기로 했는데요~!!

 

 

 

 

 

 

 

 

 

 

지방분해주사

 

 

 

 

 

 

 

 

 

팔뚝 지방분해주사로, 한번 맞을 때 한쪽 팔만 한 6~7방 정도 맞는데 통증은 참을만 하긴 한데 가는게 좀 귀찮더라구요 ㅎㅎ

 

복부나 허벅지도 많이들 맞으시는데 주사를 맞고 나서 너무 무리한 운동은 별로 안좋다고 해서 복부와 하체 운동을 주로 하는 저로서는 그런 부담은 피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팔뚝만 진행해봤습니다!!!

 

 

 

 

 

 

 

 

 

팔뚝지방분해주사

 

 

 

 

 

 

 

 

 

 

이게 순서가 바뀌었어야 하는데 왼쪽이 10회차 맞은 직후이고, 오른쪽이 3번 정도 맞았을 때 입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약간 둘레가 줄긴 하더라구요~

 

물론 저는 식단과 운동을 병행했구요!!

 

통증이나 멍은 별로 없었는데 또 맞고 싶진 않아요 ㅎㅎ 그냥 운동을 좀 더 빡세게 하는게 나을 것 같은 느낌...?

물론 효과를 많이 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이정도 효과에 그 통증은 견디고 싶지 않아서 ㅠㅜㅠㅜ

 

 

 

 

 

 

 

 

신비복숭아

 

 

 

 

 

 

 

 

 

6월 달엔 신비 복숭아 철이어서 복숭아로 당분도 섭취하구요 ㅋㅋ

새콤달콤 맛있는데 좀... 비싸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다이어트쿠키

 

 

 

 

 

 

 

 

다이어트오트밀쿠키

 

 

 

 

 

 

 

 

쿠키나 과자가 먹고 싶을 땐 바나나오트밀 쿠키를 만들어서 먹기도 하구,

중간중간 초콜렛도 먹으면서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 하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한복모델선발대회

 

 

 

 

 

 

 

 

그리고 이번에 친구 덕분에 좋은 기회로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도 나가보았습니다!!!!

물론 결선은 떨어졌지만 ㅎㅎㅎ

 

진짜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한복 자태가 너무 예쁘신 분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한복모델선발대회

 

 

 

 

 

 

 

 

 

가채도 처음 해보고, 샵에 가서 메이크업도 받아보구 ㅋㅋㅋㅋ

뭔가 이런 머리가 어색하긴 한데 계속 보다보니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한복모델

 

 

 

 

 

 

 

 

 

 

 

대한선

 

 

 

 

 

 

 

 

저는 무료 한복 대여로 진행했는데 무료 한복도 예쁜게 많았지만 지정 업체 한복 대여랑은 차이가 좀 많이 나더라구요~

진짜 풍성함이나 색감 자체가.....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계속해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약간 답답하긴 했지만 그 이상으로 재미있고 보람찬 경험이었어요~

 

최근 들어 다양한 경험을 찾아서 하고 있는데, 피곤하기만 한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더 활력을 주는 계기가 되더라구요 :)

 

앞으로도 더 많은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사람이 되어보고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