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30 : 직장인 다이어트 필라테스(feat. 부평 이브 필라테스)

Pongponghailey 2021. 6. 24. 08:56
반응형

저는 요새 다이어트에 한참 심취해 있는데요, 

근육들이 잡히기 시작하니까 다이어트 하는게 더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홈트만으로 현재 6주 동안 5키로 정도를 뺐는데 (아, 물론 굶지 않았습니다 ㅎㅎ 아침, 점심, 저녁, 간식까지 꼬박꼬박 챙겨먹어요~) 속근육과 군살 정리에는 한계가 있기도 하고, 도수치료를 받을 만큼 제 몸이 좋지 않은지라 필라테스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그냥 매트 필라테스틑 한번 해보았는데 제대로 된 기구 필라테스는 처음이라서 괜찮은 곳에서 시작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서치를 어마무시하게 한 후 발견한 "부평 이브 필라테스"

 

 

 

 

 

부평이브필라테스

 

 

 

 

 

어마무시한 기구들이 많이 있죠 ㅋㅋㅋㅋ

이브 필라테스는 원래 필라테스 기구 자체를 공급하는 곳이어서 다양한 기구들을 사용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수업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브필라테스

 

 

 

 

 

 

 

부평 이브 필라테스는 이렇게 1:1 프라이빗 룸, 리포머룸, 체어&보수룸 등 기구나 역할에 따라 룸이 나뉘어 있더라구요~

굉장히 깔끔하고 여성여성한 곳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수업 하나가 끝나면 청소하시고, 중간중간 청소하시고 ㅋㅋㅋㅋㅋ

진짜 청결하게 유지하고 계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부평이브필라테스후기

 

 

 

 

 

 

 

수업 시간보다 일찍가게되면 요렇게 에쁜 공간에서 대기할 수도 있답니다~

 

 

 

 

 

 

 

이브필라테스후기

 

 

 

 

 

 

 

또 부평 이브 필라테스는 바디코디 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수업을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바디코디

 

 

 

 

 

 

 

 

 

 

바디코디어플

 

 

 

 

 

 

 

 

요렇게 어떤 강사님이 하시는지, 어떤 기구를 사용하는지, 내 스케줄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를 스스로 관리할 수 있어서 엄청 편해요~!! ㅎㅎ

 

 

 

 

 

 

 

부평이브필라테스리뷰

 

 

 

 

 

 

필라테스를 시작한다고 옷도 샀는데요, 왜인지 전부 크롭이라서 다이어트 긴장을 놓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

진짜 그냥 보기엔 "아, 뭐야 쉽겠는데? 살이 빠질까?"라고 생각했었는데요,

하..... 그냥 고문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그것도 사지가 묶여서 중간에 그만둘 수가 없어 ㅋㅋ

강제 근력 생성 ㅋㅋㅋ

 

 

근데 전 다이어트 및 체형 교정이 목적이라 이렇게 다뤄주시는거 좋긴해요 ㅋㅋㅋ

 

 

 

 

 

 

 

인바디

 

 

 

 

 

 

제 첫 인바디 검사인데 아직은 부끄러워서 공개는 한달 후에 하는걸로 ㅋㅋㅋㅋ

 

현재 필라테스 3번 정도 갔는데, 체감상으로 그리고 인바디를 해봤을 때 팔 근육과 복근이 조금 더 깊어진 느낌이예요.

물론 전 필라테스 끝나고 집에 가서 복근 운동 10분, 유산소 20분 정도 더 하고 있긴 합니다!!!

 

7월 달에 준비하는 것도 있고 이래저래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뜻하는대로 잘 진행되어가고 있는 듯 하여 기분 좋은 요즘입니다 :)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