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29 : 인천 상동호수공원, 배달삼겹직구삼, 요거프레소

Pongponghailey 2021. 6. 23. 08:00
반응형

주말은 날씨가 참 좋더라구요~

집에만 있기 뭐해서 동생과 함께 점심을 먹고 인천 상동호수공원을 한바퀴 돌러 나갔습니다.

 

 

요즘 다이어트에 한참 빠져있어서 되도록 주말에도 기상 시간 및 식사시간을 지키려고 노력중인데,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몸이 습관이 되었는지 늦어도 6시 20분이면 눈이 떠지더라구요...ㅎ...

 

아침에 일어나서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고 밀린 집안일을 하고 아침운동도 하니 어느새 점심시간이었습니다~

 

필라테스 다녀온 동생이 단백질이 부족하다는 소리를 해서 (사실 핑계죠 ㅋㅋㅋ) 밥 없이 목살구이를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배달삼겹직구삼 이라는 삼겹살집이 생겼는데 삼겹살은 비계가 좀 있을 것 같아서 목살로 기본, 바베큐를 시켰는데 배달도 엄청 빠르고 맛있었어요~~!!!

 

 

 

 

 

 

배달음식

 

 

 

 

 

 

다이어트 중이라(?) 밥 없이 채소와 고기만 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맛있다보니 나트륨이 있어서 야채를 한 2접시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

 

 

 

 

 

 

 

배달음식추천

 

 

 

 

 

 

요게 기본목살이구요~

 

 

 

 

 

 

양념목살 배달음식

 

 

 

 

 

 

요게 바베큐목살입니다~

 

오랜만에 고기도 먹고 기분 좋게 나간 인천 상동호수공원!!

 

 

 

 

 

 

인천 상동 호수공원

 

 

 

 

 

 

 

날이 좋아서인지 놀러나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인천 나들이 추천

 

 

 

 

 

 

 

 

인천 가볼만한 곳

 

 

 

 

 

 

 

 

너무 귀여운 미니책방도 있었는데 진짜 사용하는거겠죠??

 

 

 

 

 

 

 

 

인천상동호수공원

 

 

 

 

 

 

 

인천근교나들이

 

 

 

 

 

 

 

 

인천호수공원추천

 

 

 

 

 

 

잉어인지는 모르겠는데 엄청 큰 물고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데크에 사람들이 우글우글 있어서 뭔가~ 하고 봤는데 물고기들이 진짜 떼로 몰려다녔어요 ㅋㅋㅋ

 

저건 진짜 운좋게 없을 때 찍은 거 ㅋㅋㅋ

 

 

운동하는 분들도 많고,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는 분들도 많고, 덕분에 저도 기분전환 제대로 하고 온 것 같아요~

 

 

 

 

운동이 끝나고 더운 날씨에 계속 돌아다녀서인지 동생이 요거트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들어간 요거프레소를 끝으로

집에서 약 2시간 더 불태웠습니다 ㅎㅎ

 

 

 

 

 

 

요거프레소

 

 

 

 

 

주말은 언제나 순삭인데 아직도 수요일이네요...ㅎㅎ

 

다들 남은 주중 잘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