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27 : 직장인 다이어트, 다이어트 어플 추천, 홈트 순서

Pongponghailey 2021. 6. 17. 08:00
반응형

요즘 꾸준히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장인 다이어트는 힘들다고는 하지만 제가 느낀 바로는 백수였을 때 보다 오히려 요즘 더 다이어트하기 수월한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회식도 없어지고, 나가서 먹는 것도 자제하게 되니 오히려 집에만 있을 때보다 더 조절하기 쉽더라구요~!!

코로나의 순기능 이랄까...ㅋㅋㅋㅋ

 

 

 

요즘 아침은 카페라떼나 먹고 싶었던 칼로리 높은 음식 약간, 점심은 다노한끼 도시락과 야채 1묶음, 저녁은 패스 및 1시간 가량 홈트 순으로 2주간 꾸준히 지키고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어플 추천 및 다이어트 홈트 추천 을 해보고자 합니다.

 

 

 

 

 

1. 다이어트 어플 DD

 

다이어트를 하면서 손쉽게 제 하루를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어플도 다양하게 사용해 보았는데, 요즘 정착한 거은 DD 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전체 캘린더로 한눈에 확인도 가능하고, 매일매일 먹은 칼로리 및 소비 열량, 물 마시기 등의 기록이 가능하며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 칼로리를 기록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직장인 다이어트 어플 달력

 

 

 

 

 

 

전 지금 다이어트 정체기에 왔는데요, 눈바디는 괜찮은데 몸무게가 59에서 안움직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게 체지방이 빠지고 근육이 생성되어 그럴 수 있다는데.... 제발 사실이길....ㅋㅋㅋㅋ

 

 

 

 

 

 

직장인 다이어트 어플 메인화면

 

 

 

 

 

진정한 여자는 만들어지는 것이라니....

얼마나 더 열심히 만들어야 하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

 

 

 

 

 

직장인 다이어트 어플 식사기록

 

 

 

 

 

 

 

이날은 샌드위치데이였네요 ㅋㅋㅋ

세상에 샌드위치만 먹었다니... 점심을 따로 챙겨먹을 시간이 없어 샌드위치만 먹었는데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ㅠㅜ

 

 

 

 

 

 

직장인 다이어트 어플 운동기록

 

 

 

 

 

 

이날 타바타 운동을 했는데, 이 어플에는 운동은 그리 다양하지 않아서 비슷한 소비 칼로리로 기록하고 있답니다~

저는 주로 홈트로 진행하는데 앞으로는 유명 유튜브 홈트 열량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직장인 다이어트 어플

 

 

 

 

 

 

마신 물의 양도 기록할 수 있어서 하루 2L는 꼭 채우고 있답니다~

 

 

 

 

 

 

 

2. 홈트 루틴

 

저는 현재 기구 필라테스와 홈트를 병행하고 있는데요,

기구 필라테스는 일주일에 2번 정도 나가고, 나머지는 집에서 홈트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Gym에서 하는 것도 좋지만 뭔가 좀 부크러워서 ㅋㅋㅋㅋ (특히 표정이...) 홈트를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제가 하고 싶은 운동을 골라서 진행할 수도 있고, 남 눈치 보지 않고 운동할 수 있어서 편하게 하고 있어요 :D

 

 

저는 주로 근력 > 유산소 > 근력 > 스트레칭 위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요즘 한참 빠져있는 유튜브 홈트 채널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저는 소미핏 복근 > 빅씨스 유산소 > 에이핏 타바타 > 마무리 스트레칭 으로 홈트를 하고 있습니다.

 

 

 

 

 

1. 소미핏 홈트

 

 

 

 

유튜브 소미핏 홈트
소미핏 홈트

 

 

 

 

 

소미핏 님은 복근으로 유명하신데요,

진짜 찐으로 2주만 따라하면 복근 생기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론 힘을 살짝 주어야 선명하게 드러나고, 힘을 빼면 살짝 사라지지만 확실히 코어가 잡히는게 느껴집니다 ㅋㅋㅋ

솔직히 반신반의 했는데 진짜 생기는 것을 보고는 요즘 빠지지 않고 매일 진행하고 있어요~ :)

 

 

 

 

 

2. 빅씨스 홈트

 

 

 

 

 

유튜브 빅씨스 홈트
빅씨스 홈트

 

 

 

 

 

빅씨스님은 진짜 영상이 너무 예뻐서 힐링되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별로 힘들지 않은데 끝날 때쯤이면 땀이 한바가지.....ㅎ....

재미있게, 그리고 힐링하면서 운동할 수 있는 홈트랍니다~!!

 

특히 근력 유산소나 전신 유산소가 대박이고, 초급/중급/고급으로 나뉘어 선택적으로 홈트 시청도 가능해서 좋아요~!!

 

 

 

 

 

 

 

3. 에이핏 홈트

 

 

 

 

 

유튜브 에이핏 홈트 죽음의 타바타
에이핏 홈트

 

 

 

 

 

 

에이핏 홈트도 너무 유명하죠~?

진짜 타이틀 그대로 죽음의 타바타예요ㅋㅋㅋㅋ

시작하면 일어나질 못해.... 계속 스쿼트 상태로 진행해서 허벅지가 타는 느낌을 운동 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ㅋㅋ

 

너무 힘들지만 힘든만큼 효과는 나타나니까요~ ㅎㅎ

 

 

 

 

다른 직장인 분들은 다이어트, 어떻게 진행하고 계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