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26 : 구글애드센스 지급 계좌 핀번호, 다노도시락, 던킨 모닝콤보, 빽다방 연유라떼, 김치찜

Pongponghailey 2021. 6. 6. 13:27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일상 기록을 하는 것 같습니다 :)

 

그동안 회사 일이 너무 바빠서 연속 야근을 했더니 블로그에 들어올 시간도 없었지뭐예요......ㅎ....

그래도 반가운 구글 애드센스 지급 계좌 핀번호도 2주도 안되어 우편물로 도착했고, 다이어트도 무난히 무난히 진행하고 있답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경우 지급을 받을 계좌를 인증하는 핀번호를 입력해야 내 계좌로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2~4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 일주일 정도 만에 온 것 같아요~!!

 

 

 

 

 

 

 

 

 

 

 

 

 

 

 

 

 

 

 

 

 

오른쪽에 있는 핀번호를 구글애드센스에 입력해야 진짜 내 계좌로 돈이 들어온다고 해요~!!

저 우편물에 있는 핀번호를 입력하고, 계좌를 인증하고 나서 지급 탭에 들어가면 하단 이미지와 같이 내가 지급받을 금액 및 계좌번호 등이 나오게 됩니다~

 

 

 

 

 

 

 

 

 

 

 

 

 

 

진짜 소소하긴 하지만 그래도 한달 커피값은 들어올 것 같아요~ ㅎㅎ

나중에 목표로 한 금액이 달성되면 한번 리뷰도 하고 싶네요 :)

 

 

 

 

 

 

제 다이어트는 계속해서 현재진행중인데 요즘에 진짜 빠진 유튜브 홈트 채널이 있어요~!!

빅씨스 언니라고 마흔이 넘으셨다는데 진짜 동안이시고 몸매도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ㅠㅜ

근데 무엇보다도 홈트하는 곳의 배경이 너무너무 예뻐요~!!

 

반복되는 동작도 거의 없고, 생각보다 할 때는 힘들지 않게 따라하는데 하고나면 근육통이 장난 아니랍니다...ㅎㅎ

진짜 제대로 근육을 사용하는 느낌이기도 하고 지루하지 않아서 요즘 제 최애 홈트 채널이예요~ :)

 

 

 

 

 

 

 

 

 

 

 

 

날씨도 장소도 너무 예쁘고 음악도 백그라운드에 깔아져 있어서 진짜 재미있게 운동하고 있어요~!!

 

 

 

 

운동은 홈트로 열심히 하고 있고, 운동보다 더 중요한 식단은...... 요새 회사 일 때문에 일일히 요리하기 너무 힘들어서 다노샵에서 다노도시락을 시켜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도시락은 처음 시켜보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아 배부르고, 맛있더라구요~!!

당분간은 다노한끼 도시락으로 식단 조절 해볼 생각이예요~!!

 

아침은 카페라떼나 삶은 계란+아메리카노, 점심은 다노한끼 도시락, 간식은 견과류나 야채가 많이 들어간 샌드위치, 저녁은 패스하고 있답니다.

 

물도 하루에 2L는 채우려고 노력 중이예요 :)

 

 

 

 

 

 

 

 

 

 

 

 

 

 

 

 

수요일인가에는 당도 너무 당기고 배도 고파서 빽다방의 연유라떼로 아침을 떼웠는데,

하.... 스벅의 관장라떼가 있다면 빽다방에는 연유라떼가 관장라떼라더라구요? ㅋㅋㅋ

난 몰랐지.....ㅋㅋㅋ

 

 

혹시 변비 있으신 분들 빽다방 연유라떼 드세요 ^^

 

 

 

 

 

 

 

 

 

 

 

 

 

 

 

 

 

 

 

 

 

 

 

 

 

 

 

 

 

 

 

 

 

 

너무 배고픈 날에는 닭가슴살을 따로 추가해서 먹기도 해요 :)

 

 

요렇게 2주 정도 진행했는데 중간중간 치팅데이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1Kg 정도가 빠져서 치팅데이를 좀 더 줄이고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간혹 아침에 회사에 너무 일찍 도착하면 근처 카페에서 모닝세트를 먹으면서 여유를 즐기다 출근하곤 하는데,

지난 주에는 주로 던킨 모닝콤보에 빠져있었어요~

 

 

 

 

 

 

 

 

 

 

 

 

 

 

 

 

 

 

 

 

 

 

 

사람들도 없어서 하루 스케쥴을 세우기 좋았어요 :)

 

 

 

 

 

 

 

 

이번 주말 치팅 메뉴는 김치찜으로 정했는데, 요새 음식점들은 양을 굉장히 많이 주시더라구요 ㅋㅋ

 

 

 

 

 

 

 

 

 

 

 

 

 

 

 

 

 

 

 

 

 

 

저거 한 3일 동안 먹은 것 같아요....ㅋㅋㅋ

물론 동생이랑 둘이서요 ㅋㅋ

 

먹어도 먹어도 안줄지 뭐예요?? ㅋㅋ 아니, 먹을수록 양이 늘어나는 것 같았.....ㅋㅋㅋㅋㅋ

 

 

 

다음주는 조금 덜 바쁘길 바라며...

모두 남은 주말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