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24 : 연남동 열정타코, 연남동 카페 히든트랙 헤이즐_데이트 장소 추천

Pongponghailey 2021. 5. 25. 08:28
반응형

오늘은 비도 추적추적 내리니 지난 주 다녀왔던 연남동 투어가 생각 나네요~

 

지난 주 연남동에 타코 맛집이 있다 해서 냉큼 다녀와 보았답니다~

 

 

 

 

 

 


연남동 열정타코

 

 

 

 

 

 

 

 

 

 

 

 

 

여기 양도 진짜 많고, 타코랑 오코노미야끼 꼭꼭 드셔보세요 ㅠㅜㅠㅜ

지금까지 먹었던 타코 중에 제일 맛있었던....ㅠㅜㅠㅜ

 

 

 

 

 

 

 

 

 

 

 

 

 

 

 

 

 

 

 

타코도 진짜 큼지막하고 오코노미야끼도 혜자스러운 양이더라구요~!!

타코는 치즈, 오리지널, 매운맛 등 여러가지로 선택할 수 있었고, 알 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저희는 8알 (4,000원)먹고, 오코노미야끼를 먹었답니다~

 

메뉴판도 너무 귀여워서 찍고 싶었는데.... 왜 못찍었던거지...ㅠㅜㅠㅜ

 

진짜 집 근처에 있었으면 매일 갔을 것 같아요 ㅠㅜ

 

 

 

연남동 열정타코

 

 

 

 

 

 

 

 

 

타코를 먹고 나니 동생이 근처에 진짜 예쁜 카페가 있다고 꼬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커피를 워낙 좋아해서 카페투어가 취미 아닌 취미인데요, 동생도 그걸 알아서 본인이 갔었던 카페 중 괜찮은 곳을 가끔 추천해주더라구요~!!

 

약간 누구나 나만의 카페! 여긴 사람들이 많이 알지 않았으면 좋겠어! 라는 곳이 있잖아요??

그 카페만의 분위기나 맛 등이 나랑 잘 맞을 때 그렇게 행복할 수 없더라구요 ㅎㅎ

 

 

 

 


히든트랙 헤이즐_연남동 카페(feat. 데이트 장소 ❤)

 

 

 

 

 

 

 

 

 

 

 

 

 

저는 약간 인테리어도 밝은 느낌보다는 차분하게 가라앉은 색감을 좋아하는데 히든트랙 헤이즐 카페 중에서도 요 스팟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감성적이면서 차분한 분위기라서 오늘따라 더 생각나네요 ㅋㅋㅋ

 

 

 

 

 

 

 

 

 

 

 

 

 

 

 

 

 

 

 

정말 특이한게 이 히든트랙 헤이즐은 꽃집이자 카페여서 곳곳에 꽃들이 많더라구요~!!

판매도 하시고 종종 클래스도 여시는 것 같았어요~

시간만 맞는다면 꼭 한번 들어보고 싶었답니다 ㅎㅎ

 

 

 

 

 

 

 

 

 

 

 

 

 

 

 

 

 

 

 

연남동 히든트랙 헤이즐

 

 

 

 

 

 

요즘은 먹고 있는 약이 있어 비록 커피는 못마셨지만 카페 자체만으로 많은 힐링 하고 왔습니다~ :)

연남동쪽 나들이 가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모든 추천은 내돈내산입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