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18 : 구글 애드센스 불합격, 직장인 다이어트, 샐러디, 계단오르기, 강식당

Pongponghailey 2021. 4. 19. 21:40
반응형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린 구글 애드센스 1차 불합격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ㅠㅜ

2주 하고도 이틀을 더 기다린 메일이건만 콘텐츠 부족 사유로 불합격 되었네요..

더 열심히 하라는 걸까요...?

 

구글 애드센스에 한번에 합격한 사람이 많지 않다지만 그래도 뭔가 기분이 우울해집니다 ㅠㅜ

 

 

 

 

구글 애드센스 불합격

 

 

 

 

하루하루 1~2개의 포스팅도 열심히 올리고 했건만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났을까 고민고민 하다가 구글서치콘솔 및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스에도 다시 한번 제대로 등록하고 바로 2차 심사를 넣었습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이저

 

 

 

 

 

요렇게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진단을 통해 모든 상태를 정상으로 만들어 두고,

 

 

 

 

 

 

구글 서치콘솔 플러그인

 

 

 

 

 

구글 서치콘솔도 제대로 넣어놓고 사이트맵도 제출 했습니다~!!

 

이거 왠지 2차 심사 넣는 기분이 웹접근성 심사 넣는 기분......ㅋㅋㅋ

웹접근성 때처럼 고생하지 않길 바라며....

제발 2차는 합격하길...

 

 

 

 

 

 

오늘은 일주일의 시작이 되는 월요일인만큼!!! 졸리더라구요?ㅋㅋㅋ

점심먹고 잠깐 앉아있는데 잠이 비오듯 쏟아져서 휴게실에서 한 30분은 정신없이 자고 온 것 같아요 ㅎㅎ

 

 

 

 

 

 

 

 

 

진짜 바보같이 닭가슴살볼을 50개를 시키면서 전부 오리지널로 시켰지 뭐예요?

다행히도 맛있었기에 망정이지 울뻔 했답니다 ㅋㅋㅋ

 

저 주스도 바나나까지 들어가서인지 꽤 배부르더라구요~

오늘은 집에서 할일이 있기 때문에 따로 운동할 시간은 없을 듯 하여 계속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했습니다~

오늘 하루 한 30층 정도 오른 것 같아요....ㅎ

 

계단오르기만큼 좋은 운동은 없다지만 계단 오를 때 마다 이게 천국으로 가는 길인건가 싶답니다..

숨이 안쉬어져...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마지막 숨을 내보내는 기분이야.....ㅋㅋㅋ

 

 

 

 

샐러디

 

 

 

 

 

오늘 저녁은 동생이 본인 저녁을 시키면서 함께 주문해준 샐러디-칠리베이컨-웜볼을 먹었습니다~

인천 샐러디 양 왜이렇게 많나요...?;;

당황했잖아....ㅋㅋㅋ 샐러드도 샐러드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재료가 엄청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앞으로 치팅데이 때 종종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

 

 

 

 

요새 직장 다녀와서 글쓰는 재미에 빠져 있답니다~

블로그 뿐 아니라 따로 작업하고 있는 글이 있는데 조만간 심사를 겨쳐 전자책으로 먼저 선보일까 해요~

내가 신입일 때 이런 것 정도는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싶은 기본적인 것들을 모아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지만 단 한명에게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ㅎㅎ

 

열심히는 쓰고 있지만 퇴근한 후 블로그 올리랴, 공부하랴, 이직 준비하랴, 책쓰랴, 집안일 하랴, 틈틈히 취미생활 하랴 정신이 없네요 ㅎㅎ

솔직히 취미생활은 나중에 해도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취미도 오랜기간 하지 않으면 배운게 아깝게 자꾸 잊어먹더라구요~

 

왠만해서는 뭐든지 할 수 있는 만큼은 꾸준히 하고 싶습니다.

피곤해도 한 몇개월 습관 형성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렇게 되기가 힘들 뿐.......

 

 

 

 

 

강식당

 

 

 

블로그 올릴 땐 주로 예능을 틀어놓고 작업하는데 요새 강식당이 왜이렇게 재미있는건지 ㅋㅋㅋ

빨리 신서유기나 강식당 다시 해줬으면 좋겠어요~ ㅎㅎ

 

 

다들 힘든 월요일 고생 많으셨구, 내일은 더 좋은 일만 생기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