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01 2

[N잡 도전기] AI로 수익내기 (Feat. 유튜브 ASMR, LOFI 등 / 무료 사이트 공유)

안녕하세요 Pongponghailey입니다. 저는 N잡러에 도전 중에 있는데요, 작년에는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후 필라테스 강사로서, 그리고 Chat GPT를 이용한 기획 알바 등 바쁘게 살았습니다. 하지만 12월부터는 현타가 시게 와서 모든 것을 놓은 채로 동굴에 들어가 살다 갑자기 다시 의욕이 생기는 시기가 와서 다시 도전하고 있습니다. 사실 너무 열정적으로 살다보니 몸도 안좋아지고, 바쁘다 보니 운동도 제대로 못해서 너무 힘들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AI로 자동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보았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저도 이제 시작하려는 단계이기 때문에 중간중간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진짜 수익이 나는지 등에 대해 공유하며 성장 기록 느낌으로 써보려고 합니다. 그냥 회사 월급..

정보모음 2024.04.01

홍콩여행 #2. 또우장, 란퐁유엔, 젤라또 (3월 홍콩 먹방여행)

홍콩여행 이틀째!!! 정말 다행인 것이 같이 간 동생과 나는 아침형 인간이라 생활 패턴이 비슷했다. (이거 진짜 중요.... 생활 패턴이 다르면 이제 나락을 향해 가는거지...) 우리는 8시쯤 항상 숙소에서 나왔고, 8~9시쯤이면 숙소로 들어가는 정말 건전한 여행을 하다왔다. 다만 불편한 것은... 그렇게 일찍 연 식당이 많지 않다는거 ㅋㅋㅋㅋ 여튼!!! 이튿날은 피곤하기도 하고, 카페인이 둘 다 절실하게 필요하야 숙소 근처 카페에 들러 카페인부터 충전했다. 그리고 나서 '또우장' 먹으러 출발!! 또우장은 대만식 두유로 검은콩으로 만든 것도 있었다. 나는 따뜻하게 설탕 넣어서 주문했는데 뭔가 밍밍한데 달달? 일단 내 입맛엔 아니었음... 같이 간 동생은 두유를 좋아해서 검은콩으로 만든 것도 따로 사갔는데..

여행 2024.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