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준비 #6 (feat. 회식, 개인 PT, 야근)

Pongponghailey 2022. 7. 17. 19:02
반응형

다이어트는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만 시작하면 어떻게 알고 주변에서 꼭 일이 터지곤 하는데요 ㅎㅎ

 

비단 저의 일만은 아니겠죠......? ㅋㅋㅋ

 

 

저는 항상 어딜가든 일복도, 인복도 많았는데 이번에도 다이어트 시작과 함께 그 일복이 터져버렸지 뭐예요?ㅋㅋ

 

감사하게도(?) 회사의 높은분께서 저에게 크나큰 미션을 주셨고, 일복과 함께 일욕심 또한 많은 저는 그걸 또 꾸역꾸역 하고야 말겠다며 안그래도 과부하인 제 업무에 돌덩이가 아닌 바윗덩어리를 얹어놓은채 달려가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미쳤지 ㅋㅋㅋ)

 

여튼!!

이건 성공하면 나중에 블로그에 자세히 풀기로 하고!!

 

이로 인해 야근을 하는 바람에 매일 가기로 마음 먹었던 운동을 하루 이틀 빠지면서 동시에 저녁까지 먹게 되니.....

세상일 맘처럼 되지 않는다는 말이 딱 와닿는 요즘인 것 같아요...

 

 

거기에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함께하는 업체 분들과의 회식이 왜 때문에 연달아 잡히는 거죠? 왜?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다행인건!!!

인복이 많다고 말씀드렸죠??? ㅋㅋㅋ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니,

소고기는 단백질이라며 ㅋㅋㅋ 항상 회식은 소고기로 ㅋㅋㅋㅋㅋ

감사해여 모두들 ㅋㅋㅋㅋㅋ

 

진짜로 다들 배려해주시는 덕분에 저녁을 먹더라도 야채와 소고기로 조절하고 집가서 단 10분이라도 움직인 덕분에!!! 그리고 약까지 먹은 덕분인지!!! 다행히 체지방과 몸무게는 계속해서 빠져서 현재는 57.0kg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말엔 꼭꼭!!! 2~3시간씩!!! 운동을 하고 있어요~~!!

 

 

 

 

 

 

 

 

 

 

 

 

 

 

무게도 점차점차 늘려서 진행하고 있답니다 ㅎㅎ

 

 

 

 

 

 

 

 

 

 

 

 

 

 

 

 

 

 

 

 

 

 

 

데드리프트를 하면서 무릎에 멍이 많이 들긴 했지만 뭐.....

예전에 폴댄스 했을 때 보다는 훨씬 덜 드는 것 같아서 이 정도야 ㅋㅋㅋㅋ

 

 

 

 

 

 

 

 

 

 

 

 

 

 

 

 

그나저나 단백질 섭취하는게 더 힘들더라구요 ㅠㅜㅠㅜ

 

차라리 단백질 쉐이크를 사서 먹을까봐요 ㅠㅜ

 

 

계란을 하루에 12개가 아니라 거의 한판을 먹어도 부족하다던데....

닭가슴살 주문한 건 왜이렇게 안오는지 ㅠㅜ

 

다들 단백질 섭취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