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준비 #8 (feat. 뜨거운 물 다이어트, 다이어트 힘든 이유)

Pongponghailey 2022. 8. 6. 11:45
반응형

저는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특히나 더 다이어트 하기 힘들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딱히 제가 여자여서라기 보다는... 여자들은 한달에 일주일은 운동을 하기 너무나도 힘들어지는 때가 오기 마련이니까요....

운동 좀 할만하면!!! 무게 좀 칠만하면!!!!

어째서 딱 맞춰 그분이 오시는지....

 

기분은 기분대로 나빠지고, 기운은 기운대로 없어지고, 식욕은 식욕대로 돋고, 내맘대로 되는건 하나도 없고.... ㅠㅜ

배는 또 왜 그렇게 아픈지.... ㅠㅠㅜㅠㅜ

 

운동을 시작하면서 제일 억울하고 짜증나는건 식단도 운동도 아닌 매직데이인 것 같네요 전...

 

그래도 그나마 요새 뜨거운 물을 계속해서 마셔줘서인지 붓기는 그나마 줄더라구요ㅠㅜㅠㅜ

 

따뜻한 물이 내장 지방을 녹이는데 그렇게 좋다고 해서 요새 의무적으로 하루에 3L~4L 정도를 마시고 있는데,

확실히 현재 그 분이 쳐들어 오셨는데도 붓기는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몸무게도 0.8정도 밖에 늘지 않았다구요!!!

 

원래라면 한 1~1.5kg 정도는 거뜬히 왔다갔다 해야 하거늘 ㅋㅋㅋㅋㅋ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잔, 회사에서 아침 먹고 한잔, 점심 먹기 전까지 2잔, 점심 먹고 저녁 먹기 전까지 7~8잔 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주로 아침에는 캐모마일이나 라벤더, 페퍼민트 등 허브티 종류를 마시고 있고, 중간에는 그냥 뜨거운 물을 천천히 마시고 있어요~!!!

 

 

커피도 이틀에 한잔 정도로 줄이고 있답니다~ :)

 

수분 보충도 더 되고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원래 차가운 음료를 잘 못마셔서 곧 잘 마시는데 더운 여름인지라 마시면 많이 덥긴 하더라구요ㅠㅜㅠㅜ

근데 그냥 내장 지방이 타는거다..... 내장 지방이 타는거다.... 라고 뇌새김질 하며 마시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덕분인지(?) 현재 몸무게는 55.8kg!!!!에 도달했습니다!!!!

 

 

이로써 목표 몸무게까지는 -6.8kg이 남았네요 ㅎㅎ

 

 

요새는 하루에 스쿼트 300개 챌린지도 하고 있는데, 놀랍게도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150개 정도도 힘들었는데 이제는 한번에 100개 정도는 무난히 하고 있어요!!!!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저질 체력이었던 제가 할 수 있을 정도면 진짜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키가 큰 대신 허리도 길어서 진짜 고민이 많았었는데,

"제이제이살롱드핏"의 제이제이님이 단점을 장점으로 바꾸셔서 지금은 진짜 제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현재는 옆구리 운동과 힙운동을 매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

 

발끝까지만이라도 따라갔으면.....

 

 

 

 

 

 

 

 

 

 

 

 

 

 

 

 

 

 

 

 

 

 

 

 

 

 

 

 

 

 

 

 

아침 식사도 샐러드 위주로 단백질, 탄수화물도 열심히 챙겨 먹었습니다.

저기 사진에 찍히진 않았지만 삶은 계란도 2개씩 꼭꼭 챙겨먹었어요~!!

 

 

 

 

 

 

 

 

 

 

 

 

 

 

 

 

운동을 못가는 날이면 집에서 홈트라도 꾸준히 해줍니다 ㅎㅎ

하지만 여전히 저녁을 챙겨먹는게 너무너무 힘이드는데요, 혹시 탄수화물, 단백질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쉐이크 종류 알고 계신 이웃분 있으신가욤??? ㅠㅜㅠㅜ

 

 

배부른 상태에서 자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