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준비 #7 (feat. 다이어트 팁, 다이어트 습관)

Pongponghailey 2022. 7. 19. 14:15
반응형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얻은 소소한 다이어트 Tip을 공유해 보려 합니다~!!

사실 그동안 했던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이번 다이어트는 그리 힘들지 않게 (오히려 챙겨먹는 것이 더 힘든...) 진행하고 있는데, 뭐가 다른 걸까 고민해 봤거든요~


근데 크게 뭔가를 했다기 보다도 소소하게 생활습관을 바꾸니 다른 때 보다도 편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

 

 

 

 

 

 



 

 

다이어트 Tip!!

1. 야채 먼저 먹고 밥 먹기 (포만감이 커져서 적게 먹게됨)
2. 국이나 찌개는 최대한 피하되 건더기만 먹기 (feat. 숟가락은 식탁에서 치우자)
3. 배고프면 삶은 달걀이나 물마시기
4. 간식은 고구마 말랭이 5개 이내로 or 우유 한잔 or 껌 씹기
5. 소처럼 씹기(feat. 끝없는 되새김질)
6. 한끼 정도는 자유롭게 먹되 양을 줄이고 삶은 달걀이나 야채를 더 추가해서 먹기, 나머지는 클린하게 먹고 움직이기
7. 심하게 자유롭게 먹었다면 다음날은 심하게 클린하게 먹고 심하게 움직이기
8. 음료는 되도록 따뜻하게 (feat. 뜨죽핫)
9. 옷은 항상 타이트하게 입어서 배에 힘주고 다니기(feat. 먹을 때도 힘주기)
10. 왠만하면 계단으로 (feat. 무릎이 아닌 빵댕이에 힘주고)

 

 

 

 

 

 

 






 

 

 

 

 

 

 

 

 

 

 

 

 

 

 

 

 

 

 

 

 

 

 



요렇게 했더니 양도 줄고 몸도 점차 가벼워져서 다이어트도 더 잘 진행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한끼 정도는 음식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양만 조절해서 탄단지를 잘 구성해서 챙겨먹으니 오히려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거 같구요!!

오히려 더 챙겨 먹는게 힘들어서 그게 좀 걱정입니다..... ㅠㅜ

운동 끝나고 바로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는게 필요해서 단백질 쉐이크를 가지고 다니려고 생각중이예요~
집에 와서 다 챙겨먹고 바로 자려고 하니 속이 부대껴서 잠이 잘 안와서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ㅜ

 

 

 

 

 

 

 

 

 

 

 

 

 

 

 

 

 

 

 

 


그리고 요새 옷을 항상 타이트하게 입고 다니고 있는데 이게 진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옷이 타이트하니까 항상 몸에 힘을 주고 있게 되고, 몸을 힘을 주고 있게 되니 코어도 단단하게 잡고 있고 밥도 훨씬 적게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아웃핏을 확인할 수 있어서 긴장하게 되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약간의 피곤함은 덤이구요 ㅋㅋㅋㅋ


 

 

 

 

 

 

 

 

 

 

 

 

 

 

 

 

 

 

 

 

 

 

 

 




식곤증이 올때도 계단을 한번씩 오르내리면 잠이 깨는건 물론이고 칼로리 소모도 되니ㅋㅋㅋ 힘들죠.
엄청 힘듭니다....
가끔 내가 왜.. 무슨 부귀 영화를 누리자고 이짓을 하고 있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한 3층 정도 오르면 빵댕이가 뻠핑되니까 하루에 한번 정도는 올라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힘들지만 오늘도 일단 열심히 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