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종로 카페 추천] 종로 익선동 카페 추천, 숨겨진 카페 맛집 (감꽃당, 오제도, 트마리)

Pongponghailey 2022. 8. 7. 14:08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일상 기록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요새 비가 오지 않는 날은 점심을 먹고 종종 팀원들과 산책을 나가곤 하는데요, 산책을 나가면 항상 종로에 예쁜 카페들을 찾아다니며 카페투어를 하곤 합니다 ㅎㅎ

 

 

 

 

 

 

 

 

 

 

 

 

 

 

 

 

 

 

 

 

 

 

 

 

 

 

 

 

 

 

 

그 중에서도 오제도는 진짜 자주 오는 카페예요~!!

여름인지라 너무 더워서 가까운 곳으로 자연스럽게 자주 발걸음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제도는 고풍스럽고도 폐가 같은? 컨셉을 지닌 독특한 카페인데,

커피도 맛있지만 그보다도 치즈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소근소근) ㅋㅋㅋㅋ

 

 

 

 

 

 

 

 

 

 

 

 

 

 

트마리는 루프탑이 있는 카페인데 찾기가 진짜 어려웠어요 ㅋㅋㅋ

루프탑으로 올라가기도 진짜 힘들답니다....ㅎ...

 

 

너무 힘들어서 사진을 못찍었나봐요....ㅎ...

 

 

 

 

 

 

 

 

 

 

 

 

 

 

 

 

 

 

 

 

 

 

 

 

 

 

마지막으로 감꽃당!!!!!

 

 

감꽃당을 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에그타르트!!!!

점심을 먹고 가서 배부르긴 하지만 감꽃당에 가면 에그타르트 냄새때문에 안먹을 수가 없어요 진짜 ㅜㅠㅜㅠㅜ

 

 

종로는 한옥과 어우러지는 예쁜 카페들이 많아서 구석구석 즐기기 좋은 곳들이 많은 곳인 듯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