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익선동 식당/카페] 71SYS[칠일씨스], 일본식 덮밥 숯불갈비우동/야끼도리동 베키욘방 리뷰

Pongponghailey 2022. 8. 14. 21:16
반응형

황금같은 금요일 오후!!!

오랜만에 날이 너무 맑고 좋아서 오후 반차를 쓰고 동생과 함께 익선동으로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

 

 

맨날 비만 오다가 맑은 날을 보니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원래대로라면 밥을 먹고 디저트를 먹겠지만!!!

 

오늘은, 동선이 좀 애매하여 71SYS에서 "판나코타"를 먹고!!! 밥을 먹고, 다시 디저트를 먹기로!!! ㅎㅎㅎ

 

 

요새 "판나코타"가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특히 익선동 71SYS 카페 판나코타가 진짜 맛있어요(소근소근)

 

물론 커피도 엄청 맛있답니다 :)

 

 

 

 

 

 

 

 

 

 

 

 

 

 

 

 

 

망고 베이스와 에스프레소 베이스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에스프레소를 좋아해요~!!!

 

판나코타가 우유푸딩이기 때문에 에스프레소와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나서 점심을 먹으러 익선동 베키욘방으로 향했습니다~!!

 

 

 

 

 

 

 

 

 

 

 

 

 

 

 

 

 

 

 

 

 

 

 

 

 

 

 

 

 

 

 

 

 

 

 

 

 

 

 

 

 

 

 

 

 

 

 

 

 

 

 

 

 

 

 

 

 

 

 

 

 

저희는 야끼도리동과 숯불갈비우동? 을 시켰는데 앞에서 아예 키오스크로 주문하게 되어 있어서 어르신들은 약간 불편할 수도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맛은 약간 심심한게... 건강한 맛...??

솔직히 두번 올 것 같진 않아요 ㅎㅎ...

 

 

숯불갈비우동의 경우 면발은 쫄깃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야끼도리동과 마찬가지로 맛이 많이 싱겁더라구요 ㅎㅎ

고기도 거의 잘게 다져 있어서 씹는 맛도 없다는 것이 단점이었어요 ㅠㅜ

 

 

 

야끼도리동의 경우 뼈? 같은게 좀 많이 씹히더라구요...

닭의 특수 부위를 다 모아 놓은 덮밥이라고 하는데 연골이나 껍질 같은 특수 부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에피타이저 디저트는 성공했는데 식사는 실패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