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준비 #9 (feat. 회식, 식단, 다이어트 간식)

Pongponghailey 2022. 8. 21. 12:42
반응형


오랜만에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계속해서 다이어트는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거두절미하고 현재 몸무게는 54~55kg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근력을 엄청 한 날은 55, 유산소를 엄청 한 날은 54 요렇게 왔다갔다 하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근력을 하는 날은 더 챙겨먹게 되니 몸무게도 같이 느는 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ㅎㅎ

 

얼마 전엔 PT 쌤과 2번째 체형검사와 3번째 인바디 검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몸무게를 보며 살이 좀 빠지긴 한건가...? 싶긴 했지만 매일 보는 제 몸인지라 막 엄청 와 대박!! 엄청 빠졌어!! 이 정도로 느끼진 못했어서 긴가민가, 좀 빠지긴 했네, 바지가 약간 헐렁한데...? 정도 였었죠



 

근데!!!

육안으로 확인하게 된 Before, After는 실로 대단했습니다 ㅋㅋㅋ

 

제 폰으로 허접하게 찍어와서 사실 제대 보이진 않지만 실제로 찍힌 모습을 직접 확인했을 땐 등근육이며, 복근이며 육안으로 확연히 보이니까 몸만드는게 더 재미있달까 ㅋㅋㅋ

 

 

 

 

 

* 왼쪽이 After, 오른쪽이 Before 입니다.

 

 

 

다이어트 개인PT

 

 

 

 

 

 

 

 

바디프로필 개인 pt

 

 

 

 



 

 

 

 

바디프로필 개인 pt

 

 

 

 

 

 

 

 

거북목도 많이 좋아지고, 힙업도 되고!!

변화가 있더라구요~

 

 

 

물론 아직 멀었지만요 ㅋㅋㅋ

 

사실 거울로 찍을 때는 잔뜩 몸에 힘을 주고 찍는지라 적나라하게 힘을 빼고 찍지 않아 내 모습을 알 수 없지만 저렇게 힘을 빼고 찍으니 아직 아랫배에 똥배가 많이 남아있네요 ㅋ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ㅠㅜ

 

 

 



 

 

 

이번 8월 달은 휴일에 연차를 붙여써서 본가에도 내려가고, 집에서 휴식도 취했는데요,

오히려 먹는 건 더 적게 먹은 것 같아요~

 

일부러 안먹은 것은 아니고 그냥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없더라구요...

 

얼마나 다행인지....

 

 

 

 

 

 

다이어트 식단

 

 

 

 

 

 

 

 

 

 

주로 단호박과 블루베리(얼린 것), 그리고 내사랑 닭가슴살 ㅋㅋㅋ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 샤인머스켓, 언제 먹어도 맛있는 대상 프롬더밀!!!

 

 

 

 

 

 

 

 

 

 

 

 

 

 

 

 

 

닭가슴살과 프롬더밀!!

 

 

 

 

 

 

 

 

 

 

 

 

 

 

 

 

 

닭가슴살과 샤인머스캣!!!!!

 

 

 

 



 

 

 

요렇게 먹고, 운동은 홈트로 꾸준히 해주었습니다~!!

 

홈트는 제이제이님, 빅씨스님, 그리고 유산소는 에이핏님!!!

요새 에이핏님 유산소 진짜 헬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도중에 기절할뻔 ㄷㄷㄷ

 

 

 

특히 얼마전 올라온 -1000kal 초강력 HIIT 영상!!!(중요!!)

 


진짜 ㅋㅋㅋㅋ 얼굴 근육이 제멋대로 움직이는 희귀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어떻게 이걸 웃으면서 하실 수 있는지....

 

1000kal 빠질만 해요 이거 ㅋㅋㅋ

 

어제 과식했다, 아니면 짧은 시간 안에 빨리 빼야한다? 식단 하면서 아침 저녁으로 이거 하면 일주일 안으로 3~4 키로는 무조건 빠질 것 같은 그런 홈트입니다 ㅋㅋㅋㅋ

 

 

 

 



 

 

 

 

 

 

 

 

 

 

중간 중간 이렇게 회식도 하구요 ㅋㅋㅋ

 PT쌤에게 저 사진만 소중하게 보내니 어유 아주 잘 먹었다면서 칭찬해 주셨는데

저거 두 덩이 먹었다고 수줍게 말씀드리니 갑자기 토요일에 두고 보자고 ㅋㅋㅋㅋ

 

 

지옥을 토요일을 보냈습니다....

 

 

 

 

요새는 하체가 그래도 많이 늘어서 레그레이즈는 150kg, 스쿼트는 70kg을 하고 있는데

상체가 아무래도 늘지 않더라구요....

 

40kg에서 늘질 않아요...

 

어떻게 해야 늘런지....

 

 

 

 

 

중간중간 다이어트 간식도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곤약젤리는 당이 없는데도 달달하니 칼로리 걱정없이 배불러서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주로 달달구리 간식이 필요할 때 먹고 있습니다ㅎㅎ

 

아주 너무너무 단게 필요할 땐 초콜릿 한조각씩 먹기도 해요 ㅎㅎ

 

거의 한달에 한번 정도 먹는 것 같긴 합니다.

 

운동할 때 너무 힘들어서 진짜 몸에 안좋은 음식은 손도 대기 싫어지더라구요.....

손도 대지 마라 나 자신.....

손 대는 순간 큰일난다...

 

 

여튼 건강하게 살자구요 우리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