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평 평리단길 찐 커피 맛집 론트커피, 추석맞이 보석양갱 만들기, 태블로 세미나

Pongponghailey 2022. 9. 6. 08:00
반응형


그동안 블로그에 자주 들어오지 못했는데요,
그렇다고 게으르게 지낸 것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제가 요즘 이사 준비에 프로젝트 준비에, 중간중간 교육 및 세미나도 들으러 가야하고, 사부작사부작 만들기도 하고 진짜 정신없이 바빴거든요 ㅠㅜ



여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르고 골라 간단하게 진짜 맛있었던 부평 평리단길 커피 맛집 "론트 카페" 리뷰와 보석양갱 만든거 자랑 플러스 태블로 세미나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1.부평 평리단길 론트커피[LOHNT COFFEE]

   : 미국감성의 분위기도 좋고 커피+디저트 맛 둘 다 좋았던 카페

 

 

 

 

 

 

론트커피

 

 

 

 



처음에 진짜 못찾을 뻔 했어요 ㅋㅋㅋ
여긴가...? 여기 맞나...? 한참을 고민하다 들어간 론트카페

근데 들어서자마자 미국 감성이 충만하더라구요~!!

 

 

 



 

 

부평카페추천

 

 

 

 

 

 

 

 




메뉴판도 진짜 깔끔하게 되어 있었는데,
가격대는 무난했어요~!!

원두는 산미가 있는 것과 바디감이 깊은 것 중 고를 수 있었습니다!!

 

 

 

 



 

 

 

평리단길카페

 

 

 

 

 




옆에 쿠키도 아기자기하게 있었는데요, 저희는 치즈케이크로 골랐어요~!!

 

 

 

 

 

 

 

 

론트카페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저희가 일찍 가는 바람에 사람이 없어서 그냥 1층에 자리잡았습니다.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동생은 론트의 시그니처라는 브라운넛을 시켰습니다~

브라운넛은 견과류도 씹혀서 고소하고 달달해서 식사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았던 론트카페!! 여긴 이사가기 전까지 주구장창 갈 듯합니다 ㅎㅎ

 

 

 

 

 

 

 

 

2. 추석맞기 보석양갱 만들기

 

이번 추석엔 좀 특별한 분께 선물하기 위해 보석양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쑥, 흑임자, 레몬, 말차, 고구마맛으로 만들었는데 다행히 받으신 분이 너무 좋아하셔서 더 기분 좋았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

 

 

만들기 어렵진 않았지만 시간을 쪼개고 쪼개어 만들었던지라.... ㅠㅜ

 

나중에 시간이 좀 된다면 화과자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ㅎ

 

 

 

 

 

 

3. 태블로 세미나

 

 

프로젝트 진행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와중 태블로 세미나도 듣고 왔는데요 ㅎ...

사람이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

 

 

 

 

 

 

 

 



 

 

 

 

 

 

 

 

 

 

 

 

 

 

 

 

 

 

 

 

 

여러 부스에서 이렇게 경품 추천 이벤트도 하고 다양한 행사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몰려 있어라구요~

저는 교육이 거의 끝나고 사람들이 없을 때 가서 저렇게 텅텅 비어 있었어요 ㅎㅎ

 

 

 



 

 

 

 

 

 

 

 

 

 

 

 

 

 

 

 

 

 

 

 

 

 

 

 

 

 

 

그래도 덕분에 코엑스에 진짜 오랜만에 다녀왔는데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정신없이 지나가서 다녀온게 꿈만 같네요 ㅎㅎㅎ

 

 

 

여하간 바쁘게 지내고 있는 요즘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