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서 맛집/내돈내산] 가양역 브런치 맛집 추천, 클로바 카페[KLOBA]

Pongponghailey 2022. 9. 12. 15:48
반응형

 

오늘은 독특하게 강서 맛집 추천 포스팅인데요,

그 이유는 ㅎㅎ

 

곧 조만간!! 이사를 가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ㅎㅎ

 

이 날도 살 집을 알아보려 돌아다니다가 브런치 카페를 발견하게 되어 갔는데요, 생각보다 더 괜찮고 맛있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

 

 

 

 

 

명칭 : 카페클로바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로68길 3 영스퀘어 1층
영업시간 : 평일 09:00~22:00 / 주말, 휴일 : 11:00~22:00
* 가양역 7번출구에서 직진 103m

 

 

 

 

 

 

 

 

 

 

 

 

 

클로바카페

 

 

 

 

 

강서맛집

 

 

 

 

 

 

 

 

가양역 브런치카페

 

 

 

 

 

 

가양역카페

 

 

 

 

 

 

 

 

 

 

 

 

 

 

 

가게 인테리어가 초록초록하고 상큼하더라구요 ㅎㅎ

매장은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한데, 진짜 편리했어요~!!

 

 

 

 

 

 

 

 

 

 

 

 

 

 

 

 

 

 

 

 

 

 

 

 

 

 

저희는 과일 그릭요거트와 통오겹살 스테이크, 에스프레소 콘 파냐, 얼그레이 플라워티, 말렌카꿀케이크(레몬)를 시켰습니다~!!

(포장도 가능해요~!!)

 

 

근데 시켜서 먹고 보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그릭요거트만 다 먹고 통오겹살 스테이크는 투고박스에 담아달라고 부탁드려서 가지고 왔답니다~

 

 

 

그리고 저기 저 에스프레소 콘 파냐!!!

이거 컵까지 먹는건데 ㅎㅎ 진짜 대박 맛있어요!!!!

 

 

당충전도 제대로 되고, 카페인 섭취도 제대로 되는 느낌 :)

 

 

 

과일 그릭요거트도 진짜 맛있었답니다 ㅎㅎ

 

 

 

 

 

이사오게 되면 진짜 자주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의외로 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주말인데도 엄청 붐비는 느낌이 없다고 느낀 것은 테이블이 나뉘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양이 많기 때문에 아무래도 배달시키거나 포장해서 2~3일 정도에 나누어 먹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러저러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종종 하는 것 같더라구요!!

 

 

카페 클로바 진짜 강추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