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06 2

[다이어트] 다이어트 중 변비해결! 상쾌한 변화 골드 쾌변 요구르트

저는 지속적으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다이어터입니다. 최근에는 바디프로필을 목적으로 더욱 빡세게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큰 무리없이 잘 진행하고 있답니다 :) 한가지 문제는.... 먹는 양이 현저히 줄다보니.... 화장실 문제가 생겼다는 점인데요 ㅠㅜㅠㅜ 물도 많이 마시고, 식이섬유(샐러드 위주의 식단)를 많이 먹는데도 먹는 양이 너무 줄다 보니 화장실 가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ㅠㅜㅠㅜ 다이어트약을 탈 때도 자신있게 "변비약은 빼고 주세요~!"라고 했는데....ㅎ..... 넣어달라고 할껄....ㅎㅎㅎ 하루에 한번씩 바이바이 하던 행사가 이틀, 삼일 째 미뤄지다 보니 정말 미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기분은 기분대로 다운되고... 속은 속대로 안좋고.... 괜시리 피부도 푸석푸석..

내돈내산 2022.08.06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준비 #8 (feat. 뜨거운 물 다이어트, 다이어트 힘든 이유)

저는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특히나 더 다이어트 하기 힘들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딱히 제가 여자여서라기 보다는... 여자들은 한달에 일주일은 운동을 하기 너무나도 힘들어지는 때가 오기 마련이니까요.... 운동 좀 할만하면!!! 무게 좀 칠만하면!!!! 어째서 딱 맞춰 그분이 오시는지.... 기분은 기분대로 나빠지고, 기운은 기운대로 없어지고, 식욕은 식욕대로 돋고, 내맘대로 되는건 하나도 없고.... ㅠㅜ 배는 또 왜 그렇게 아픈지.... ㅠㅠㅜㅠㅜ 운동을 시작하면서 제일 억울하고 짜증나는건 식단도 운동도 아닌 매직데이인 것 같네요 전... 그래도 그나마 요새 뜨거운 물을 계속해서 마셔줘서인지 붓기는 그나마 줄더라구요ㅠㅜㅠㅜ 따뜻한 물이 내장 지방을 녹이는데 그렇게 좋다고 해서 요새 의무적으로 ..

일상 2022.08.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