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헬스 스트랩계 샤넬! 베르사 그립 클래식 내돈내산 리뷰

Pongponghailey 2022. 7. 14. 12:00
반응형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웨이트에 재미를 붙인지 어언 1개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은 역시 장비빨인지라 PT 선생님이 추천해 주신 헬스 스트랩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베르사 그립 클래식(블루)을 구입해보았습니다!!

 

 

 

 

 

 

 

 

 

 

 

 

무게를 치면서 힘은 있는데 악력이 약해 들기 힘들거나 굳은 살이 점점 생기기 시작해서 옆에서 보고 있던 PT쌤이 추천해줬는데 진짜 편리한 것 같습니다.

 

 

 

 

 

 

 

 

 

 

 

 

 

 

처음 왔을 땐 가죽 냄새가 좀 많이 나는게 유일한 단점이지만

장비 착용도 쉽고, 탄력성도 좋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레귤러 사이즈 블루 컬러로 구입했는데

손이 그리 큰 편이 아닌데도 찍찍이 덕분인지 잘 맞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좋은 장비를 착용하고 운동하니, 운동의 효율성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웨이트를 할 때 땀 때문에 미끄러지거나 하면 힘이 빠져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안들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 그럴 일은 없어졌다구요 ㅎㅎㅎ

 

 

 

 

 

 

 

 

 

 

 

 

 

 

 

 

 

 

 

 

 

 

요렇게 밑으로 넣어서 잡으면 되는데 확실히 악력이 덜 들어가서 얼마나 편하던지 ㅠㅜㅠㅜ

덕분에 더더더!!! 웨이트에 취미를 붙이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저녁에 인바디 검사가 있을 예정인데 체지방은 얼마나 빠졌고, 근력은 얼마나 붙었을지 너무너무 떨리네요 ㅋㅋㅋㅋ

 

눈바디로 가장 달라진 점은 팔뚝살인데, 지난 여름 팔뚝살이 하도 안빠져서 지방분해 주사를 맞았던 거!!! 기억하시려나요???

 

 

 

 

 

 

https://pongpong-hailey.tistory.com/65

 

[직딩의 하루] Daily Note 31 : 일상, 지방분해주사,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진짜 오랜만에 일상을 올리는 것 같네요~ 그동안 회사일도 그렇지만 진짜 다양한 일들이 있었어요 ㅎㅎ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도 나가고, 태어나서 처음 지방분해주사도 맞아보고, 여전히

pongpong-hailey.tistory.com

 

 

 

 

 

무려 눈바디로!!!

이때보다도 더 슬림해졌다는거!!!!!

 

주사로 뺐을 때 보다 뭔가 탄탄하게 잡히면서 빠져서 그런지 탄력있게 볼륨감이 작아져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운동가서 사람들 없을 때 찍어보려구요 ㅎㅎ

 

다들 장마 끝나고 휴가 계획이 있으시겠죠???

우리 열심히 운동해서 핫바디 만들어보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