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feat.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딸기라떼/블루베리요거트 맛)

Pongponghailey 2021. 6. 21. 08:00
반응형

직장인 다이어터라면 매번 고민하고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식단이죠?

저는 집과 직장의 거리도 멀고, 아침을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이 엄청 많았는데요~ 가장 간단하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건 단백질 쉐이크더라구요~

 

사실 단백질 쉐이크를 진짜 많이 구매해봤고 먹어봤는데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그 향과 맛 때문에 손이 진짜 안갔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블로그에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저녁을 먹지 않아서 아침마다 너무 배도 고프고, 보상심리로 고칼로리 음식을 먹게 되었는데 그때문인지 다이어트의 정체기가 오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그냥 딱 한번만 더 시도해보자는 마음으로 구매한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는 맛이 다양하기도 하고, 다 먹어보고 싶은 맛이라 고를 때 고민이 많았었는데 저는 일단 딸기라떼 맛과 블루베리요거트 맛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는 걸스데이 유라님이 마시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일단 제가 먹어본 쉐이크 중 목넘김이 가장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치아씨드, 바질씨드, 햄프씨드가 들어가 씹는 식감도 재미있더라구요~!!
씨들이 뱃속에서 팽창해서인지 배고픔도 쉽게 느끼지 못했어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통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열량

 

 

 

 

 

 

 

가장 중요한 맛은 12가지나 되어 고르는 재미까지 있었습니다 ㅋㅋㅋ
녹차라떼맛, 고구마맛, 단호박맛, 곡물맛, 멜론맛, 블루베리요거트맛, 바나나맛, 딸기라떼맛, 바닐라크림맛, 카페라떼맛, 쿠키앤크림맛, 초코맛까지!!!

진짜 고르기 힘들겠죠?ㅋㅋㅋ 
얼릉 먹고 다른 맛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ㅎㅎ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는 1회에 90kal 정도 되는데 우유 칼로리랑 합해도 200kal 정도 되더라구요~!!
저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와 함께 먹고 있습니다 :)

우유나 두유를 먼저 붓고 분말을 넣어줘야 더 잘 섞인다고 하니 만일 드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전용 보틀도 너무 귀엽게 되어 있어서 보틀 고르는 재미도 있답니다 ㅎㅎ

전 귀여운 고양이 보틀로!!! ㅎㅎㅎ

 


보틀에 진하게, 연하게 만들 수 있는 눈금선이 있어서 진하고 걸쭉한 식감을 원한다면 진하게, 연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원한다면 연하게 표시된 눈금선까지만 우유나 두유를 부으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잘 섞은 다음 5분 이상 두고 늦게 섭취할 경우 씨앗들이 불어나서 걸쭉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답니다~!!! ㅎㅎ

 

 

 

 

 

 

 

 

 

 

그리밀 단백질쉐이크통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칼로리

 

 

 

 

 

 

 

 

그리밀 단백질쉐이크통

 

 

 

 

 

 

 

이렇게 윗면에 마개가 하나 있는데 저는 빼고 사용했어요~

이거 없어도 진짜 잘 섞이거든요 ㅎㅎㅎ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딸기라떼맛

 

 

 

 

 

 

저렇게 군데군데 씨앗들이 보이죠~~??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딸기라떼

 

 

 

 

 

 

 

전 연하게 타보았어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기준으로 다 부으면 딱 연하게 선까지 오더라구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딸기라떼맛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침전

 

 

 

 

 

 

 

쉐킷쉐킷 몇 번 밖에 안했는데 진짜 부드럽게 잘 섞인답니다~!!!

 

 

저는 요새 다이어트 정체기라서 우선 15일 간은 아침, 저녁은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로, 점심은 다이어트 도시락과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서 운동해 볼 생각이예요!!!

다행히 이틀 간 몸무게가 1kg 정도 더 줄었답니다 ㅎㅎㅎ

 

 

 

모든 직장인 여러분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