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효과좋은 힙업밴드 추천(feat. 멜킨스포츠)

Pongponghailey 2021. 11. 5. 14:55
반응형

진짜진짜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네요~!!

그동안 갑작스러운 이직과 개인적인 일들로 블로그를 잠시 떠나있었는데요,

이제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어가고 있어 다시 한번 열심히 해보고자합니다 :)

 

 

바쁜 와중에 홈트는 몸을 유지하는 정도로만 진행을 해왔는데요,

요즘들어 엉덩이 힙업에 관심이 많아지더라구요 ㅎㅎ

 

 

예쁜 운동복을 많이 사서인지 옷을 입었을 때 예쁘게 뙇! 올라간 힙을 너무너무 갖고 싶었더랍니다 .

그동안 운동은 주로 맨몸, 아령, 케틀벨 정도로만 사용을 해왔었는데,

힙업밴드를 착용하고 진행하면 효과가 배로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애용하고 있는 멜킨스포츠에서 힙업밴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업앤업 힙밴드(애쉬민트/M)

멜킨스포츠

 

 

 

 

 

멜킨힙밴드

 

 

 

 

 

짠~!! 업앤업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벌써 힙업될 것 같은 멜킨스포츠 힙업밴드는 제가 구매한 M 사이즈 기준으로 7,900원 정도라서 가격 부담이 없어 컬러별/사이즈별로 더 구매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저는 홈트용품을 주로 멜킨스포츠에서 구매해왔는데, 가성비가 좋아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

 

 

 

 

 

 

멜킨힙업밴드

 

 

 

 

 

저는 이렇게 거실 한구석에 홈트용품을 모아두고 운동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제가 어두운 컬러를 좋아했네요 ㅋㅋㅋ

 

 

 

 

 

힙업밴드

 

 

 

 

 

 

 

힙업운동

 

 

 

 

 

 

 

 

멜킨스포츠

 

 

 

 

 

 

 

확대해서 보면 약간 보풀감은 있는데 그리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예요~

특히 안쪽이 고무가 자잘하게 되어 있어서 레깅스를 입고 착용해도 미끄러지지 않고 잘 고정되어 있어 너무 편하더라구요~

 

항상 힙익스텐션할 때 아쉬웠는데 이번엔 힙업밴드를 착용하고 제대로 해봐야겠습니다.

 

 

 

 

 

 

힙업밴드착용

 

 

 

 

 

힙업밴드착용컷

 

 

 

 

 

 

저는 주로 허벅지 중간쯤 끼고 운동하는데 이게 위치에 따라서 힘이 들어가는 근육부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다양하게 착용해서 원하는 부위를 자극하며 운동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힙업밴드파우치

 

 

 

 

 

 

 

멜킨힙업밴드파우치

 

 

 

 

 

 

 

업앤업힙밴드를 구매하면 이렇게!!! 투명파우치도 주는데요,

힙밴드는 크기도 작고, 오염될 수도 있어 보관에 신경이 쓰이는데 이렇게 보관팩을 주니 진짜 편하고 관리가 용이하더라구요 :)

 

 

 

 

 

힙업

 

 

 

 

 

 

 

힙업운동

 

 

 

 

 

 

 

생각보다 더 짱짱하게 잡아줘서 요즘 운동할 때마다 효과가 배로 좋답니다 ㅎㅎ

 

위드코로나가 시작되었지만 그래도 당분간은 요렇게 홈트하면서 조심하려구요!!

 

 

 

그럼 다들 조심스러운 불금 보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