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기능성 코성형 후기, 실밥제거

Pongponghailey 2021. 5. 7. 14:01
반응형

기능성 코수술 후 일주일이 지난 오늘 드디어 부목도 떼고 실밥을 풀고 왔습니다.

오전 10시 첫타임으로 예약을 잡아놔서 아침 일찍 출발했는데 오랜만에 대중교통을 타고 나간지라 약간 피곤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더 일찍 도착해서 스타벅스에 들러 커피르 마시면서 실밥 제거 전 마음도 가다듬고, 오랜만에 여유도 즐기고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미니 클래식 스콘

 

 

 

 

실밥 및 부목 제거 전 아프다는 여러 후기를 보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ㅠㅜ

긴장했던 것이 민망했을만큼 안아프더라구요 ㅋㅋㅋ

 

코 안쪽에 콧물이나 피딱지도 같이 제거 했는데 아프다기보다 시원했구요 ㅎㅎ

병원에서는 면봉으로 콧물이나 피딱지를 수시로 제거해야 염증도 안생기고 좋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제가 코 안을 건드는 건 무서워서 이비인후과에 가서 한번씩 드레싱 받을까 생각중입니다.

 

수술 후 코막힘 증상도 많이 개선되었지만 아직은 콧물이나 코막힘 증상이 약간 남아있어서 이건 경과를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사실 수술 당일~수술 후 3일 째 되는 날까지가 너무 힘들었지, 코 안의 솜을 제거한 날 이후로는 진짜 살만한 것 같습니다 ㅎㅎ

부목을 제거하니 콧대쪽이 약간 노랗게 멍이 들어있긴 한데 심하지 않았구, 양 옆으로 약간의 붓기가 있지만 이건 이번달 말쯤이면 많이 가라앉는다고 합니다~

 

다음주 월요일 출근할 때는 별다른 티가 안날 것 같아요~ㅎㅎ

 

 

 

코 실밥 푼 기념으로 오랜만에 아소산에 가서 냉우동도 먹고 왔구요~

아소산 냉우동은 언제나 사랑이죠 ㅎㅎ

 

 

 

 

 

 

 

 

 

 

 

 

 

 

아침부터 비가 엄청 내리더니 오후 되니까 그쳤네요~

 

모두들 행복한 불금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