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기능성 코성형 후기, 수술 후 1일째

Pongponghailey 2021. 5. 4. 11:27
반응형

기능성 코수술 후 하루가 지났습니다.

붓기는 살짝 있긴 한데 진짜 라면 먹고 잤을 때 보다 안부었고 코 안은 막아놓은 솜때문인지, 마취 기운이 없어져서인지 계속 욱신거리고 아픕니다....ㅠㅜ

 

병원에서 처방해 준 약 말고 타이레놀 2알 정도를 중간중간 먹어줬어요~

그나마 타이레놀을 먹으니 좀 낫더라구요 ㅠㅜ

 

더군다나 제가 수술 도중 너무 힘들고 아팠어서 온몸에 긴장을 하고 난 뒤라 몸살기운과 함께 살짝 미열까지 있어서 타이레놀 덕을 많이 봤습니다.

 

몸살 기운은 아직까지도 약간 남았구요~(열은 없습니다~!!ㅎㅎ)

 

 

또 여전히 입으로만 숨을 쉬어야 하기에 입과 목이 말라 계속해서 수분 보충을 하느라 배도 고프지 않더라구요 ㅋㅋ

정말 이건 살기 위해 먹는다 라는 느낌으로 카스테라와 죽만 내내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죽도 수저로 먹기 힘들어서 (솜 때문에) 편의점에서 파는 마시는 죽? 을 빨대 꽂아 먹고 있구요, 카스테라 먹을 때마저 상당한 결심을 하고 먹어야 합니다 ㅋㅋ

 

 

 

 

 

 

 

 

 

 

 

 

견과 우유죽과 옥수수 우유죽? 이 있었는데 옥수수 우유죽은 다시 사러 갔는데 인기가 많은지 금세 동이 나버렸더라구요~

어차피 맛을 1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견과죽을 계속 먹고 있습니다.

 

 

 

 

오전엔 드레싱 및 주사를 맞으러 병원에 들렀는데요,

지금 집에 와주신 엄마와 함께 택시를 타고 갔더니 너무 이른 시간에 도착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스벅에서 엄마만 간단히 요기 하시구 저는 옆에서 대리만족을....했다기엔 진짜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아요 ㅋㅋ

앞으로 다이어트 할 땐 코를 막고 해야겠어요...ㅎ...

 

 

 

 

 

 

 

 

 

 

 

 

 

 

 

 

 

 

 

제가 수술한 병원에서는 수술 다음날과 3일 째 되는 날 주사를 놔주는데 항생제 2대와 붓기 주사를 놔주더라구요~

근데 항생제 주사 맞다가 어지럼증이나 구토를 호소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셔서 주사 맞기 전 식사는 필수라고 합니다.

그래서 항상 아침마다 꼭꼭 죽은 챙겨먹고 갔는데 그 덕분인지 저는 주사가 아픈 거 빼고는 별 이상 증세는 없었습니다~

 

 

 

 

 

 

 

 

 

 

 

수술한 당일과 다르게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병원가는 택시 안에서 ♥

 

 

 

 

병원에 도착한 후 바로 주사를 맞고 드레싱을 했는데 각오한 것보다는 견딜만한 통증이었습니다.

일단 솜은 못빼고 코 안에 넣은 빨대만 뺐는데 빨대 빼는 것보다도 귀 확인하시는 것과 코를 누르시는게 너무 아팠습니다 ㅠㅜ 제가 피가 많이 안나와서인지, 안에 고인 피를 빼고자 하셔서인지 부목을 댄 코를 꽉 잡으시는데 진심 의자에서 튀어오를 정도로 아프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고통은 케바케이고, 저는 남들보다 통증을 더 많이 느끼는 편입니다....ㅎ...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서인지 잠시 외출도 너무 피곤해서 집에 와서는 계속해서 자다 일어나다를 반복한 것 같아요~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도 솜을 빼고 해야 한다고 해서 그냥 마음 놓고 쉬다가 1일째가 지나갔습니다~

 

 

 

pongpong-hailey.tistory.com/entry/%EB%82%B4%EB%8F%88%EB%82%B4%EC%82%B0-%EA%B8%B0%EB%8A%A5%EC%84%B1-%EC%BD%94%EC%84%B1%ED%98%95-%ED%9B%84%EA%B8%B0-%EC%88%98%EC%88%A0-%EB%8B%B9%EC%9D%BC-%EC%88%98%EB%A9%B4%EB%A7%88%EC%B7%A8-%EA%B5%AD%EC%86%8C%EB%A7%88%EC%B7%A8?category=925422

 

[내돈내산] 기능성 코성형 후기, 수술 당일 (수면마취, 국소마취)

요새 계속 블로그가 뜸했었는데요, 10년 째 마음먹어오던 수술을 진행했고 아직 나아가는 과정이라 오랫동안 작업을 못했기 때문에 블로그에 들어올 시간이 없었습니다 ㅎㅎ 타이틀에 노출했다

pongpong-hail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