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맛집] 대만식 우육면, "남소관 우육도삭면", 카페 "가배도" 리

Pongponghailey 2022. 6. 13. 09:00
반응형

요즘 안구건조증 때문에 강남으로 한달에 한번씩 안과에 다녀오고 있습니다~

 

항상 점심시간즈음에 끝나서 식사는 강남에서 해결하고 오는데요,

요즘따라 우육면을 너무 먹고 싶은거 있죠!!???

 

 

강남에 꽤나 많은 우육면 식당이 있지만, 이번엔 대만식 우육면을 파는 "남소관 우육도삭면"으로 다녀왔습니다~

 

 

 

 

 


남소관 우육도삭면

강남 대만식 우육면 맛집

 

 

 

 

 

http://naver.me/5vIYY2cO

 

남소관 우육도삭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84 · 블로그리뷰 369

m.place.naver.com

 

 

 

 

 

 

 

 

 

 

 

 

 

점심시간이라 줄이 길줄 알았는데 다행히 한 테이블이 바로 비어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는 반찬으로 나오는 저 땅콩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인테리어는 투박하면서도 독특하더라구요~

뭔가 대만과 중동 그 사이 어딘가의 느낌 ㅋㅋㅋㅋ

 

 

 

 

 

 

 

 

 

 

 

 

 

다양한 음식이 있지만, 저는 오늘 우육면과 꿔바로우를 먹어보려 합니다~

 

 

 

 

 

 

 

 

 

 

 

 

 

 

약간 맑은 육개장에 손칼국수면과 토실토실한 고기를 가득 넣은 느낌인데요,

저는 쫄깃하고 굵은 면발을 좋아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꿔바로우!!!

진짜 꿔바로우 꼭 드세요 ㅠㅜㅠㅜ

두번 드세요 ㅠㅜㅠㅜ

 

 

새콤달콤하고 쫄깃해서 배가 부른데도 계속 들어간답니다 ㅋㅋㅋㅋㅋ

 

 

 

 

 

 

 

 

 

 

 

 

 

 

 

 

 

 

 

 

 

 

 

 

저희는 먹으면서 디저트 가게는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데요, ㅋㅋㅋㅋ

요즘 말차에 푹 빠져있는 동생이 가고 싶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그리로 가게 되었어요~

 

 

 

 

 

 

 


가배도

강남 카페 맛집

 

 

 

 

http://naver.me/52ldI6ef

 

네이버 지도

강남구 역삼동

map.naver.com

 

 

 

 

 

 

가게 사진을 못찍었지만

차분한 느낌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진짜 초록초록하죠???ㅋㅋㅋ

달콤쌉싸름한 맛이라서 입안을 오히려 개운하게 해주더라구요~

 

 

 

 

 

 

 

 

 

 

 

 

 

 

 

 

 

 

 

 

 

말차 케이크는 꾸덕할 것 같은 생김새였지만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근데 음료는 색은 예뻤는데 생각보다 맛이 좀 약했어요 ㅠㅜ

약간... 닝닝한 맛...??

 

 

 

 

 

 

 

 

 

 

 

 

 

 

그래도 색은 너무 예쁘죠??

 

근데 사실 전 아메리카노 맛집같아요(소근)

ㅋㅋㅋㅋㅋ 커피 풍미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나중에 강남으로 놀러가신다면 한번씩 들러도 괜찮을 맛집들이었습니다~!!

 

 

 

https://youtu.be/B-AutVWFaPo

 

- YouTube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