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을지로 맛집] 을지로 힙한 루프탑 와인바 온더무브

Pongponghailey 2022. 6. 5. 12:05
반응형

이제 코로나도 어느 정도 잡혀가고 있고, 날씨도 좋고 여러모로 설레는 하루하루입니다 :)

 

지난 주 같이 일하던 동료들과 함께 무려 월요일에!!!! 을지로 루프탑 와인바를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월요일에도 좋겠지...싶었는데 월요일엔 날이 흐리더라구요 ㅠㅜ

 

덥지 않아서 다행인건가......

 

 

 

 


루프탑 와인바 온더무브

(feat. 을지로 맛집, 을지로 와인바)

 

 

http://naver.me/GgOFy0wt

 

네이버 지도

중구 을지로4가

map.naver.com

 

 

 

 

 

 

 

 

 

 

골목길에 위치해서 찾기가 약간 힘들긴 했지만, 골목 초입이라 그렇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다만....5층인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요...ㅋㅋㅋㅋ

 

뭐, 먹기 전에 가볍게 운동한다 라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무브무브!!!

루프탑이라니!!!! 얼마나 기대가 되던지 ㅠㅜㅠㅜ

 

 

 

 

 

 

 

 

 

 

짠!!! 여기가 바로 루프탑 공간입니다!!!

날씨가 좀 세기말 분위기이긴 하지만 조명도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루프탑을 사용할 때 추울 수도 있으니 담요도 준비되어 있는 센스!!!

 

 

 

 

 

 

 

 

 

 

 

저희는 원래 루프탑에서 먹으려 했으나.... 약간 춥기도 했고,,,,,,, 비가 올 거 같아 그냥 내려오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아래층도 너무 예쁜거 있죠 ㅠㅜㅠㅜ

전망이 뻥 뚫려서 아주 그냥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ㅋㅋㅋ

 

 

 

 

 

 

 

 

 

 

 

 

 

 

 

 

 

 

 

 

 

 

 

 

 

 

 

다양한 주류와 안주거리들이 있는데,

와인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추천도 해주십니다!!!

 

근데 메뉴판에 이미 바디감이나 당도, 알코올 함량이 다 나와있어서 와인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가도 손쉽게 고를 수 있을 거 같아 좋더라구요~

 

저는 알쓰이기 때문에 모스카토 로제와인을......ㅋㅋㅋㅋㅋ

 

 

 

 

 

 

 

 

 

 

 

 

 

 

모스카토는 시원하게 마셔야 맛있쬬ㅋㅋㅋㅋㅋㅋ

 

 

 

 

 

 

 

 

 

 

 

저희는 4명이서 여~~~러가지를 시켜서 진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첫번째는 버섯 트러플 라이스!!!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ㅠㅜㅠㅜ

짭쪼름하고 고소하고 ㅠㅜㅠㅜ 옆에 같이 나온 감태랑 먹으면 진짜 환상입니다!!!!

 

 

 

 

 

 

 

 

 

 

 

 

 

 

두번째는 마르게리타 피자!!!

요건 바질도 들어가서 상콤하게 잘 먹은 거 같아요 :)

 

 

 

 

 

 

 

 

 

 

 

 

세번째는 진짜 궁금했던 스위스식 감자전!!!

그냥 감자전이긴 한데 쫄깃하고 뭔가....뭔가 달라....ㅋㅋㅋ

샤워크림이랑 쨈이랑 같이 먹으니 색달랐어요~!!!

 

요것도 안주로 완전 추천!!!

 

 

 

 

 

 

 

 

 

 

 

 

 

사실... 사진을 못찍었지만 떡볶이도 시켰는데요,

전 떡볶이가 1등이었습니다...

 

진짜 진짜 맛있어요 떡볶이..... 여기 가시면 일단 떡볶이는 시키고 시작하시길,....

의외로 떡볶이가 와인이랑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ㅠㅜ

 

약간 매콤하긴한데 모스카토랑 먹으니 중화되더라구요 ㅋㅋㅋ

 

여튼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떡볶이!!!!

 

 

 

 

 

아,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려도(?) 비가 안오니까 사장님께서 5층도 천장을 열어도 되겠느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러더니 짜잔!!!!

 

 

 

 

 

 

 

 

 

 

 

 

 

갑자기 천장이 열리지 뭡니까 ㅋㅋㅋㅋ

루프탑으로 안가도 되겠는데...???ㅋㅋㅋㅋㅋ

 

 

 

 

 

이렇게 이날 저희는 와인을 총 5병을 마셨고, 무사히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ㅎㅎㅎ

내부도, 루프탑도 굉장히 분위기 있었고 요리들도 평균 이상으로 맛있어서

조만간 다시 한번 들러볼만한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

 

 

혹시 을지로에서 분위기 있는, 힙한 와인바를 찾는다면!!! 을지로 온더무브를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https://youtu.be/MBNs-ZPqcv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