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운드랩] 1025 독도 클렌저 내돈내산 리뷰/약산성 클렌저 추천

Pongponghailey 2021. 11. 29. 08:00
반응형

얼마 전에 겨울철이라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이고자 클렌징 오일을 추천드렸는데요,

이번엔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저는 복합성 피부인데요, 겨울철엔 그렇게 건조할 수 없답니다 ㅎㅎ...

특히 아침에 세수할 때 얼굴이 그렇게 당길 수가 없더라구요...ㅠㅜ

 

물세안만 하자니 찝찝하고, 닥토를 했더니 뾰루지가 장난아니게 올라오고...

그렇게 이도저도 안되는 상황이 지속되던 중 동생이 약산성 클렌징폼을 추천하더라구요~!!

 

 

 

지금은 특히 피부가 예민해져 있는 시점이기 때문에 약산성 클렌저를 다방면으로 알아보았는데, 그 중 저는 라운드랩 1025 독도 클렌저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독도 클렌저는 제가 구매했을 당시 "화해" 어플에서 1+1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잘 구매했답니다~ㅎㅎ

 

1025 독도클렌저는 150ml의 용량에 튜브형으로 되어 있고, 약산성이기 때문에 세안하고 나서 약간 미끌거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라운드랩 1025 독도클렌저는 울릉도 해양심층수의 수분 밸런스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고,
마그네슘, 칼슘, 아연 등 72종의 자연유래 미네랄을 담고 있기 때문에 더욱 더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나 요새 다시 보이고 있는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여 맑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ㅎㅎ

 

 

 

 

 

 

 

 

 

 

 

 

 

 

 

 

 

 

 

 

 

 

 

 

 

 

 

 

 

 

 

 

 

 

 

 

 

 

뭔가 하늘하늘한 색감이어서 그런지 세안도 말끔히 될 것 같은 느낌이예요 ㅎㅎ

 

 

 

 

 

 

 

 

 

 

 

 

 

 

 

사실 메이크업 지우는 용도로 쓰기엔 저도 좀 불안해서 항상 아침 세안용으로만 사용하고 있는데,
1025 독도 클렌저를 사용하고 나서는 피부가 크게 당기는 느낌 없이 세안을 마무리 할 수 있어 진짜진짜 좋더라구요!!

 

거품 자체가 쫀쫀한 느낌으로, 마를 자르면 끈적한 액체가 나오는 것처럼 미끈거리는 느낌은 있지만

세안은 깨끗하게 되니 그 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저는 약 2주간 사용중인데 한번도 뾰루지 난 적이 없었답니다.

약산성이라 그런 미끈거리는 느낌이 좀 더 느껴지는 듯 해요~

 

 

여튼 지금까지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 재구매의사 만땅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