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리피부] 그란떼 클렌징 오일 내돈내산 리뷰(feat. 화해)

Pongponghailey 2021. 11. 27. 14:32
반응형

이제 겨울철이 시작되며 공기가 차갑고 건조해졌는데 제 피부가 가장 먼저 알려주더라구요...ㅎ...


이럴 땐 화장품 하나만 잘못 써도 피부가 아주 제대로 뒤집어 지는데요,

특히나 각질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악순환이 시작되더라구요 ㅠㅜ

 

피부가 진짜 아픈데 각질은 각질대로 생기고, 보습은 아무리 해도 몇 분 지나면 증발되는 것 같구....

 

가장 문제는 바로 메이크업을 지울 때!!!! 이죠 ㅎㅎ

저는 특히 메이크업을 지울 때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메이크업은 할 때 보다 지울 때 더 중요한 건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죠?


클렌징밤, 클렌징토너, 클렌징 티슈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들을 사용해봤는데 겨울철엔 피부가 너무 예민해져서 꼭!!!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클렌징 오일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저번 주말에 아주 똑 떨어졌더라구요~

그때!!! 때마침 화해에서 클렌징 오일로 유명한 유리피부 그란떼 클렌징 오일을 1+1 기획으로 판매하고 있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패키지도 초록초록 한 것이 믿음이 가는 색상을 사용했더라구요 ㅎㅎ


그란떼 클렌징 오일은 약간의 점도가 있는 맑은 오일 타입으로, 향이 강하지 않아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또한 가벼운 물 세안으로도 끈적임이나 오일리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주고 있어요~

 

 

 

 

 

 

 

 

 

 

 

 

 

 

 

 

그란떼 클렌징 오일은 유리피부는 화해 어플에서 순위 안에 드는 클렌징 오일인데,

화학성분이 모두 배제된 자연유래 전성분으로, 자극이 적지만 말끔한 딥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오일이라고 합니다.

 

 

 

 

 

 

 

 

 

 

 

 

 

 

 

 

 

 

 

 

 

 



저는 일부러 아이라이너로 세정력으로 시험해보았는데,

클렌징 오일만으로 문질렀을 때 아주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아 걱정했지만

물로 닦아내니 완전 깨끗하게 지워지더라구요 ㅋㅋㅋ



하마터면 의심할뻔....ㅋㅋ



 

 

 

 

 

 

 

 




​그란떼 클렌징 오일은 타 클렌징 오일과 비슷한 세안법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01. 물이 묻지 않은 손바닥에 유리피부 그란떼 클렌징 오일을 1~2회 펌핑해준다. (저는 2~3회 정도 펌핑합니다.)

02. 물기가 없는 얼굴에 클렌징 오일을 묻혀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

03. 소량의 물을 묻혀 오일이 우윳빛으로 유화될 때까지 마사지 한다.

04.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헹군다.





이렇게 클렌징을 해주고 나면 그렇게 개운할 수 없어요 ㅎㅎ

특히나 예민한 사람들도 잘 사용할 수 있게끔 pH6.5의 약산성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촉촉하고 피부에 부담없는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렇게 유리피부 그란떼 클렌징 오일을 1차 세안을 한 후, 클렌징 폼으로 2차 세안을 하고 있습니다~!!​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화이트헤드도 약간 없어진 것 같아요(소근소근)

 

또한 그란떼 클렌징 오일은 용량도 300ml로 대용량이기 때문에 혜자스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