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뛰드] 더블레스팅 쿠션 매트(뉴트럴바닐라 17N1)_쿠션추천템

Pongponghailey 2021. 8. 31. 08:30
반응형

 

요즘 코로나가 다시한번 급증하는 추세죠ㅠㅠ

무려 거의 50일 동안이나 네자리수에서 떨어지지 않고 있네요.....

빨리 마스크 벗고 메이크업도 예쁘게 하고 다니고 싶은데 말이죠 ㅠㅜ

 

 

마스크 때문에 화장품 로드샵에서는 더욱 더 밀착력있고, 덜 묻어나는 베이스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코로나가 화장품 시장에서도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요즘 베이스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에뛰드의 신제품인 더블레스팅 쿠션 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예전부터 더블레스팅 쿠션 글로우를 너무 잘썼어서 이번 쿠션도 무척 기대가됩니다! 그럼 리뷰보러 가실까요~??

 

 

 

 

 


 

에뛰드 더블레스팅 쿠션 매트 (뉴트럴바닐라17N1)

 

15g/15,400원

SPF50+ PA++++

 

 

 

 

 

에뛰드 더블래스팅 쿠션

 

 

 

 

 

 

 

에뛰드 더블래스팅 쿠션 패키지
쿠션외관- 짙은 보라색 무광

 

 

 

 

 

 

요즘 에뛰드 패키지도 너무 고급스럽게 나오는 거 같아요 ㅠㅜㅠㅜ

언제 어디서 꺼내도 너무 예쁘잖아!!!!

 

 

 

 

 

 

 

쿠션추천

 

 

 

 

 

 

쿠션외관은 짙은 보라색에 로즈골드(조금 더 핑크빛에 가까운)로 디자인되어있어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죠~ 일반 쿠션크기와 같지만 좀더 얇은 느낌이에요!

 

또 쿠션퍼프는 적당한 두께감에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이라 양 조절도 쉽게 되네요~

보통 라네즈 네오쿠션이나 클리오 픽서쿠션 같이 매트한 마무리감의 제품들은 대게 쿠션퍼프가 얇게 되어 있었는데, 에뛰드 더블레스팅 쿠션은 매트함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음에도 쿠션퍼프는 두께감이 살짝 있어서 의외인 제품이었어요! 

 

 

 

 

 

 

 

에뛰드 쿠션 추천
바르기전

 

 

 

 

 

 

에뛰드 더블래스팅 쿠션
바른 후

 

 

 

 

 

커버력은 한 중간정도? 저렇게 아이라이너처럼 짙은색의 점이나 큰 트러블은 가리지 못하지만 전체적인 얼굴톤을 일정하게 맞춰 주기에는 정말 좋아요! 뉴트럴색상이라 홍조가 있으신 분들께는 정말 좋은 쿠션이에요!

 

투명하면서도 맑은 느낌의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 꾸안꾸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 그럼 무조건 좋아하실만한 쿠션이랍니다 :)

 

 

 

 

 

 

 

투명메이크업쿠션

 

 

 

 

 

 

 

이 쿠션의 가장 큰 장점은 모공을 잘 메꿔준다는 점입니다!

 

즉!! 피부의 트러블은 따로 컨실러를 사용해야 하지만 피부표현을 정말 예쁘게 해준다는 점인데요, 매트쿠션이지만 건조함이 느껴지지도 않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약간의 광도 예쁘게 올라오더라구요~~

 

완전매트보다는 세미매트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에뛰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기획세트로 퍼프 4개와 리필하나 포함 33,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위 표기된 가격은 단품 가격으로 기제하였습니다.)

 

 

 

 

 

 

 

뷰티블로그 안올린 3개월 동안 소개해드릴 제품 많이 쟁여놨습니다ㅎㅎ

 

앞으로 많이 올라올테니 자주 들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