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크멀] 논-섹션 글로이틴트/글린트 하이라이터 듀이문

Pongponghailey 2021. 8. 30. 08:2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계속해서 마스크 윗 부분만 화장을 하고 다녔는데,

요즘 들어 괜시리 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밥을 먹을 때도 은근 신경쓰이고, 커피를 마실 때도 은근 마스크를 잠시 잠시 내리는 일이 있다보니, 좀 귀찮긴 하지만 차라리 풀 메이크업을 하는게 더 마음이 편한 느낌이랄까......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립과 하이라이터 두가지를 들고 왔습니다~!!

이건 제가 지인들에게 정말정말 추천하고 다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발색부터 느낌까지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메이크업이 가능한 화장품이예요~

 

 

 

 

 

 


 

에크멀 논-섹션 글로이 틴트

 

105 론리 대즐러/ 106 레디 포지션

5g/20,000

 

 

 

 

글로이틴트

 

 

 

 

 

 

 

정말 촉촉하고 맑은 색감이죠? 덧바를수록 색이 진하게 올라와서 색감을 조절할 수 있어요!

또 에크멀 틴트만의 특별했던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에크멀 글로이틴트

 

 

 

 

 

 

 

뚜껑부분에 립스틱모양이 보이시나요? 바로 글레이저 팁이라고 합니다!

젖병에 쓰이는 동일한 재질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그만큼 안전성에 신경을 썼다는게 보이죠?

 

요 팁은 우리가 보통 립을 바른 후 손가락으로 라인을 정리해주거나 그라데이션을 해줄 때 손가락의 온도로 인해 제형의 표현이나 발색을 해치는 경우가 많은데, 블랜딩 시 그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실리콘 재질의 팁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발림성및 발색

 

 

 

 

 

 

 

 

 

 


 

글린트 하이라이터 - 01 듀이문

 

3.8g/22,000

 

 

 

제가 정말 정말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정말 이런걸 바세린광이라고 하나요?

정말 차오르는 광채처럼 표현이 되서 요즘 애정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글린트하이라이터

 

 

 

 

 

 

 

 

 

하이라이터

 

 

 

 

 

 

 

 

듀이문하이라이터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만큼, 여러 하이라이터들을 써봤지만 대부분 펄 입자 크기나 자연스럽지 못한 색상 등 아쉬운 부분이 하나씩은 존재했는데요, 이건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제품이에요~!!

 

발색력도 장난아니어서 한번만 스윽~발라주면 단번에 입체감이 살아납니다!!!

 

스펀지팁으로 애교살 한번 터치해주면 없던 애교살도 튀어나오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샴페인과 베이지 중간정도(샴페인색상에 더 가까워요!)의 색상이어서 피부톤과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광이 뿜어져 나오더라구요~

 

가루날림도 적기 때문에 렌즈를 생활화 하는 저의 필수템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들은 제 동생이 너무 적극 추천해주어서 올려보게 되었는데요~

사실 제 동생이 저보다 더한 코덕이라 저 또한 동생한테 추천 받은 제품 위주로 많이 사용하고 있거든요~(소근)

 

밑에 사진은 저번에 소개해드린 에뛰드 매트쿠션과 오늘 소개해드린 두 제품을 사용해 메이크업한 모습입니다~(전 아니고 제 동생입니다 ㅎㅎ)

 

틴트는 레드포지션 색상 사용했다고 해요! 

 

 

 

 

투명메이크업

 

 

 

 

 

애굣살과 콧대, 코끝, 앞광대쪽에 하이라이터를 해주고 에크멀 레드포지션으로 혈색을 더해주었네요!

이날 메이크업이 깔끔하면서도 수채화처럼 표현이되어서 꼭 블로그에 소개해주고 싶어 동생한테 요날 메이크업 사진 좀 보내달라했습니다ㅎㅎ 

 

 

사실 동생이 저보다 피부도 뽀얗고, 은은하면서도 투명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얼굴이라 이런 메이크업도 잘 받더라구요~!!

 

 

 

 

다들 너무나 장기화 되버린 코로나로 많이 지치실텐데 그래도 좀만 더 힘내보자구요!!

 

앞으로의 날은 그만큼 몇배 더 화창하겠지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