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롬앤] 베러댄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Pongponghailey 2021. 5. 20. 08:24
반응형

마스크를 쓰고 다녀도 눈화장은 꼭 하고 다니기 때문에 오히려 예전보다도 아이섀도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요즘인데요, 달라진 점이 있다면 예전엔 펄감이 있는 섀도우에 주로 눈길이 갔다면 요즘엔 무펄&매트 섀도우에 더 눈이 가고 있습니다~

 

과하지 않은 단아하고 우아한 느낌의 메이크업이 필요할 땐 아무래도 펄섀도우 보다는 매트&무광 섀도우가 그 빛을 발하죠~ ㅎㅎ

 

 

 

 

 


 

 

롬앤 베러댄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80g / 30,000원

 

 

 

 

 

 

 

 

 

 

 

 

깔끔한 케이스에 10가지 색상의 섀도우가 담겨 있는데요,

웜톤인 저도, 쿨톤인 동생도 잘 어울려서 요새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유통기한도 2024년 까지로 넉넉하게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만, 아마 그 전에 이미 다 쓰지 않을까...합니다 ㅋㅋㅋㅋ

 

 

 

 

 

 

 

 

 

 

 

 

 

 

 

 

이미 한 차례 사용하고 난 뒤라서 여기 저기 약간씩 파여 있네요 ㅠㅜ

저는 주로 버건디&브라운 메이크업을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오른쪽 색상을 많이 사용하고 있고,

동생은 투명 메이크업 위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왼쪽 색상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보시다시피 왼쪽 색상은 베이스로 눌러주기에도 좋은 색상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사용성이 다양하답니다~!!

 

 

 

 

 

 

 

 

 

 

 

 

 

 

 

 

색상도 하나 같이 다 손이 갈 수 밖에 없는 색상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ㅠㅜ

제가 원하는 색상으로만 만든 것 같은 섀도우 팔레트 ㅎㅎ

 

 

 

 

 

 

 

 

 

 

여행가거나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도 요거 하나만 들고 나가면 되니 편리성 측면에서도 좋았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단아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은 [롬앤] 베러댄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