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뷰티] 원씽 어성초 추출물, 어성초 효능

Pongponghailey 2021. 4. 16. 20:12
반응형

요새 다이어트를 하는데 왜 피부 트러블은 더 나는 걸까요 ㅠㅜ

물도 많이 마시고 땀도 많이 내는데... 아무래도 마스크 때문이겠죠...?ㅠㅜ

 

나름 홈케어라고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 계속 트러블이 나더라구요~

어성초가 좋다는건 저번 내돈내산 리뷰의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 및 워터크림에서도 말씀드렸었는데요!!

 

이번엔 아예 어성초 원액 추출물을 스킨 겸 쓰기 위해

"원씽 어성초 추출물"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원씽 어성초 추출물

 

300ml / 11,000원

 

 

 

 

 

 

 

 

 

 

 

 

 

일단 패키지부터가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어서 더욱 믿음이 갔구요~

 

 

 

 

 

 

 

 

 

 

 

 

 

 

 

 

 

 

 

 

 

 

 

 

 

 

 

 

 

 

 

 

 

 

문제성피부(저죠...), 피부진정에 좋은 어성초 추출물은 유해한 화학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어서 더욱 믿음이 간답니다~
저는 여드름 압출 후 스킨팩으로 주로 사용하는데요,
얇은 솜에 충분히 적신 후, 양볼, 이마, 코, 턱 등을 덮어주고 약 5분 후 닦토해준답니다.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쿠에르치트런"이라는 성분이 풍부해서 문제성 피부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두피 케어에도 도움이 되어 기능성 샴푸나 두피케어 미스트의 원료로도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말 그대로 팔방미인 같은 제품이네요 ㅎㅎ


아!! 그리고 동물 실험이 없는 100% 비건 제품이라서 더 믿음이 간답니다 ♥
찰랑찰랑 맑은 느낌이어서 답답한 느낌은 1도 없구요, 팩처럼 사용하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원산지 한국이라니 ㅋㅋㅋ

너무 믿음가잖아!!! ㅋㅋㅋ

 

 

저는 지금 한 3일째 사용 중인데, 코와 턱 그리고 볼 근처에 났던 트러블이 거의 없어졌구요, 따갑거나 무거운 느낌이 없어 더 손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

 

요새 할인 중이어서 가격도 착하고, 스킨대신 사용하기 좋으니

피부 트러블 있으신 분들은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