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 사용후기(feat. 서양송악 효능)

Pongponghailey 2021. 5. 19. 18:56
반응형

이번엔 기적의 진정효과가 있다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 7일간의 사용후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촉촉하면서도 트러블이 일어났을 때 진정시킬 수 있는 밀크터치의 서양송악 진정크림은 속당김이 없어서 더 부담없이 바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hedera helix relaxing)

50ml / 36,000원

 

 

 

 

 

서양송악 진정 크림

 

 

 

 

 

 

밀크터치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홍영기씨가 사용한다고 해서 더 유명해졌는데요,

피부 자극 지수가 0인데 바르는 즉시 윤기가 날 뿐만 아니라 피부 투명도까지 개선된다고 하니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더라구요 ㅎㅎ

 

저는 얼마 전 코수술을 하고 난 뒤라 트러블이 일어나도 섣불리 피부과를 못가는데, 여드름용 기초 화장품을 바르고 이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을 바르니 트러블 케어에 좋았습니다  :)

 

서양송악은 아이비라고도 불리며, 물 한 방울 없는 담벼락에서도 짙은 생명력을 자랑하는 식물로 항산화제, 노화 방지제, 향균제 등의 효능을 지니고 있어 피부 잔주름을 줄여주고 피부에 유해한 외부 물질의 활성을 억제해 피부벽을 보호한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 과민 반응을 차단하거나 축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니 피부에 이만한 식물이 없을 듯 한데요,
제가 일주일 간 사용한 바로는 무엇보다도 진정효과와 속당김을 개선하는데 큰 효과가 있더라구요~!!

 

 

 

 

 



 

 

 

 

 

 

 

 

 

 

 

 

 

 

패키지도 깔끔한 녹색이라 그런지 더 신뢰가 갔습니다~ ㅎㅎ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라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 스킨 패드 > 앰플 > 서양송악 진정 크림 순으로 스킨케어를 하고 있습니다~!!

 

 

 

 

 

 

 

 

 

 

 

 

 

 

요렇게 크림빛이 도는 아주 약간 묽은 크림 제형인데요,

보기엔 꾸덕해 보이지만 바르고 흡수시키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수분감만 남았습니다.

 

 

 

 

 

 

바르기 전

 

 

 

 

 

 

 

 

 

 

 

 

 

 

 

 

바르고 흡수시키기 전

 

 

 

 

 

 

흡수시키고 난 후

 

 

 

 

 

사진에서도 촉촉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바르는 즉시 윤기가 흐르는 윤광효과까지 있어서 더 손이 가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 이랍니다 ㅎㅎ

 

저는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복합성 피부를 가져 화장품에 굉장히 민감한데요,

그래서 제 블로그에는 특히 기초케어제품 리뷰가 많고, 트러블 진정 관련 화장품 리뷰가 대부분인데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기초케어 중 마지막 단계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랍니다~!!

 

이 제품을 나이트케어용으로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화장도 더 잘먹더라구요~!!

그래서 전 주로 수분팩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아, 그리고 이 제품 역시 내돈내산이라는거~ ㅎㅎㅎ

 

이상,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