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뷰티]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피치더데이, 문립 리뷰 (feat. 딥 클렌징 오일)

Pongponghailey 2021. 5. 30. 21:14
반응형

2021년 에스쁘아에서 꾸뛰르 립 틴트 벨벳 시리즈 신상을 출시했는데요,
요즘 벨벳 틴트가 그렇게 유행이라죠??

그 중에서도 저는 일명 고윤정 틴트라고 불리는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벨벨 피치 더 데이와 문릿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피치 더 데이 & 문릿

 

8.5g / 20,000원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벨벳 피치더데이와 문릿은 패키지부터 굉장히 고급스러운 무광의 디자인으로,
벨벳이라는 특성을 충분히 담아내고 있는데요, 에스쁘아 꾸뛰르 벨벳 시리즈 중에서는 웜톤인 저에게 문릿과 피치 더 데이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에스쁘아는 중저가 브랜드이긴 하지만 패키지부터 성능까지 고가 브랜드 못지 않은 것 같아요~
요새 패키지도 왜 이렇게 취향저격으로 나오는 건지....ㅠㅜㅠㅜ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문릿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피치더데이

 

 

 

 

 

 

 

 

 

 

 

 

 

 

 

 

 

 

 

 

 

 

솔만 봐도 정말 부드러운 벨벳 재질인 것이 느껴지죠??

입술에 얹었을 때도 딱 보이는 그대로의 텍스처로 발린답니다~!!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벨벳 문릿은 딥 로즈에 노란 달빛 한 스푼 이라는 컨셉으로, 실패 없는 에스쁘아의 대표 로지 MLBB라고 합니다~!!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벨벳 피치 더 데이는 말캉 피치에 차분한 옐로우가 섞여 기분 좋은 오늘처럼 화사하고 말간 피치 코랄 색으로, 그라데이션으로도 치크로도 정말 사용성이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텍스처가 진짜 벨벳처럼 사르르 발리고, 입술에 얹고 나면 쫀쫀하게 달라붙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많이 묻어남 없이 지속되더라구요!!!


저는 입술이 작은 편이기에 립 제품이 진짜 잘 지워지는데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벨벳 제품은 완벽하게 지속된다!! 는 아니지만 경험상 5시간 정도는 무난하게 지속되었습니다~



벨벳이라고 해서 처음엔 텁텁한 느낌이 있진 않을까 약간 고민했는데, 벨벳 텍스처임에도 불구하고 뭔가 생기있어 보이는 광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또 이렇게 2개를 구매하니 에스쁘아에서 사은품으로 딥 클렌징 오일과 이쁜 파우치를 주더라구요~ ㅎㅎ
근데!!!! 요 에스쁘아 딥 클렌징 오일이 물건이었습니다!!!

 

 

진짜 별로 기대 안했는데 향부터 말끔하게 지워지는 성능까지, 이거 써보고 바로 클렌징 오일을 다시 구매했지 뭐여요~ ㅋㅋㅋㅋ


블랙헤드나 피지 같은 것도 녹여준다고 해서 받자마자 사용해 보았는데, 진짜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지워지는 것은 물론이고 피지도 정돈되더라구요~!!

 

 

 

 

 

 

 

메이크업 지우기 전

 

 

 

 

 

 

 

 

에스쁘아 딥 클렌징 오일

 

 

 

 

 

 

 

 

에스쁘아 딥클렌징 오일 1차 롤링 후

 

 

 

 

 

 

 

에스쁘아 딥클렌징 오일 마무리 롤링 후

 

 

 

 

 

 

 

 

세안 후

 

 

 

 

 

 

 

세안 후 피지라던지 블랙헤드도 꽤 없어졌고, 피부가 진짜 말끔하게 지워졌답니다~!!

진짜 강추해요 ㅋㅋㅋㅋ

 

자주 사용하면 블랙헤드랑 피지 제거도 가능하지 않을까......ㅋㅋㅋㅋㅋ

 

 


왠지 립틴트로 시작해서 클렌징 오일로 끝나는 것 같은 느낌이지만 내돈내산인 만큼 립틴트랑 클렌징 오일 강추여요 여러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