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내돈내산] 블랑두부 졸리립 블랙 립글로즈 / 플럼핑 립글로즈 / 입술볼륨

Pongponghailey 2021. 11. 10. 08:30
반응형

비가 오고 나니 날씨가 갑자기 확 추워지네요 ㅠㅜ

환절기가 되니 입술이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계속 생겨나고 있는데 평소엔 립바세린을 주로 발랐는데 이게 발라도 보습감을 충분이 주긴 힘들더라구요.

 

근데 얼마전 누본셀 마스크팩으로 입문하게 된 인플루언서 블랑두부님의 졸리립 블랙 립글로즈가 뜨지 뭐예요?ㅋㅋㅋ

입술에 볼륨감과 보습감을 준다고 유명하길래 저도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졸리립 블랙 립글로즈(feat. 블랑두부) 1+1

5g/31,500원

 

 

 

 

 

 

 

 

 

 

 

 

 

 

 

 

 

 

졸리립 블랙을 사니 이렇게 민트민트한 손세정제도 주더라구요 ㅎㅎ

위드 코로나 하고 나서 오히려 더 위생에 신경이 쓰였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핸드크림 사이즈에 패키지도 깔끔해서 손이 자주 가고 있어요~

 

 

 

 

 

 

 

 

 

 

 

 

 

 

 

 

 

 

 

 

그리고 손세정제를 사용하면 손이 건조해지는데 이건 보습감이 있어서 보들보들~하더라구요~!!!

애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졸리 버징 립글로즈는 입술에 버징(떨림)을 주고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데 여기에 더불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본연의 립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립케어 제품이라고 합니다!!!ㅎㅎ

 

 

 

 

 

저는 아침, 저녁으로 바르고 있고 립스틱이나 틴트를 바르고 그 위에 한번 더 덧바르기도 하는데요,

지금 3일째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확실히 입술에 보습감이 있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입술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났는데 졸리립 블랙을 바르고부터는 보들보들 매끄러워지더라구요~ㅎㅎ

 

 

 

 

 

 

 

 

 

 

 

 

 

 

 

 

 

졸리립 블랙은 캡사이신과 고추냉이, 또는 화학성분이 들어가 입술에 자극만 주는게 아닌 화초 열매 추출물 특허성분으로 건강한 자극을 줘서 더 좋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입술에 트러블이 난다거나 아플정도로 저림현상이 오는게 아니어서 더 자주 손이 가는 듯 합니다.

 

 

 

다만 보기와는 다르게 점성이 꽤 있는 편이고 많이 묻어나오지 않아서,

저는 입술이 작은편임에도 불구하고 두어번 정도 덧바르고 있답니다~

 

 

겨울철마다 입술에 일어나는 각질때문에 립메이크업을 할때도 항상 스트레스였는데,

졸리립 립글로즈로 보습감이 생기면서 마스크를 쓰는데도 요새 립메이크업에 관심이 가고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