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자빈드서울] 예쁘게 무너지는 윙크쿠션 추천 리뷰(feat. 내돈내산)

Pongponghailey 2022. 6. 11. 14:35
반응형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다이어트도 고민이지만 더 고민되는 것이 생겼습니다 ㅠㅜ

덥고 습한 여름의 열기에 마스크까지 합세하여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무너지기 시작하는 메이크업이죠 ㅠㅜ

요즘은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고 다니기도 하고, 식사를 할 때 마스크를 벗기도 하니 더 신경쓰이더라구요...

마스크를 벗을 때마다 계속해서 무너지는 메이크업으로 인해 차라리 화장을 하지 말아야 하나... 싶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던 와중!!! 자주 들어가는 서울스토어앱에 항상 TOP을 차지하던 [자빈드서울 윙크쿠션]은 뭐가 다른지 궁금증이 생겨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자빈드서울 윙크쿠션

15g/19,000원

 

 

 

 

 

 

 

 

 

 

 

 

 

 

 

 

 

 

 

 

 

윙크하고 있는 모습이라니!!!

너무 귀엽잖아!!!!

 

 

 

 

 

 

 

 

 

 

 

 

 

 

 

 

 

 

 

 

 

 

 

각도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더라구요~~!!

​이래서 윙크쿠션인가봐요 ㅎㅎ

 

 

 

 

 

 

 

 

 

 

 

 

 

 

 

 

저는 21호, 커버 아이보리를 구매했습니다~

호수도 꽤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19호 커버페일, 20호 커버바닐라, 21호 커버 아이보리, 22호 커버샌드, 23호 커버 베이지 요렇게 5종류나 되니 보시고 고르면 될 거 같아요!!!

 

 

 

 

 

 

 

 

 

 

 

 

 

 

 

 

 

 

 

 

 

 

 

 

 

 

 

 

 

 

 

 

 

 

 

 

 

 

 

 

 

쿠션은 의외로 평범했어요~

다만 저 파운데이션이 묻은 스펀지? 가 굉장히 오밀조밀 밀도 높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피부가 잘 무너지지 않는건가....

 

 

 

 

 

 

 

 

 

 

 

 

 

 

 

 

 

 

 

 

 

 

 

 

 

 

 

 

 

 

 

 

 

너무 많이 묻으면 닦아내기 편하게 뚜껑부분이 오돌토돌하게 되어 있습니다~

많이 바르면 뭉치기 마련이라 요즘은 진짜진짜 얇게 화장하는 버릇이 생겼다죠 ㅋㅋㅋㅋㅋ

 

 

 

 

 

 

 

 

 

 

 

 

 

 

 

 

 

 

 

 

 

 

 

그냥 손등에 펴발라봤을 때인데요,

약간 붉은기가 도는 색상이더라구요~

전 까무잡잡한 피부라서 노란기가 도는 것보다 이렇게 붉으스름한 색상이 더 좋다능....ㅋㅋㅋㅋ

그리고 커버력!!!!!!

 

 

 

 

 

 

 

 

 

 

 

 

 

 

 

 

 

 

 

 

 

 

 

 

 

 

 

진짜 드라마틱하게 커버되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의 잡티 정도는 깔끔하게 가려졌어요~!!!

컨실러와 같이 사용하면 완전 굿굿!!!!

피부 밀착력이 좋아서 은은하게 광이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할 뿐 아니라,

피부 무너짐이 예뻐서 요즘 손이 많이 가는 필수템이랍니다~!!! :)

지금 2개째 사용하고 있는데 조만간 더 쟁여놓으러 갑니다~ ㅎㅎ

올리브영에도 팔고 있는데 인기가 많아서 제가 갈때마다 없더라구요 ㅠㅜㅠㅜ

차라리 온라인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