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내돈내산] 쏘내추럴 메이크업 완벽 고정 올데이 픽서 FIXX 추천 리뷰!!(feat. 젤픽서)

Pongponghailey 2022. 6. 15. 09:30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면서 숨쉬기도 힘든 이때.

마스크 안으로 습기가 차면서 안그래도 무너지는 화장이 더 무너지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메이크업을 잘 고정시킬 수 있을까 고민하다 픽서 맛집이라는 쏘내추럴 올데이 픽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메이크업 올데이 픽서 FIXX (feat. 쏘내추럴)

25%+젤픽서 15ml

120ml/18,000원

 

 

 

 

 

 

 

 

 

 

 

 

 


쏘내추럴 메이크업 픽서는 뷰티어워드 9관왕을 달성한 메이크업 세팅 픽서인데요,

이번에 구매했을 때 젤픽서도 함께 주더라구요~!!

 

 

 

 

 

 

 

 

 

 

 

 

 

 

 

 

 



저는 기초단계 후 젤픽서를 바르고 메이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FIXX를 사용했을 때와 안했을 때의 메이크업 무너짐 차이가 심하더라구요 ㅋㅋㅋ


젤은 투명하게 나오는데 용기 입구가 좁아서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하기 쉬웠습니다.

그리고 펴바를 때 뭔가 몽글몽글한 느낌이 있는데 다 흡수시키고 나면 딱 코팅되어 올라붙어요!!!



그리고 뭔가 물광효과까지 나서 은은하게 피부표현이 밝아져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는 캔타입의 안개 분사 형태로 끊김 없이 고르고 미사하게 분사되어 골고루 안착하더라구요~~

이렇게 뭉침없이 고른 픽싱으로 메이크업이 하루종일 잘 지속되는 걸지도 ㅋㅋㅋ

 

 

 

 

 

 

 

 

 

 

 

 

 

 

 

 

 

 

 

 

 

 

 

 

 

 




쏘내추럴 메이크업 픽서는 분사 후 픽서가 충분히 마를 때까지 기다린 후 마스크를 써야 고정력과 지속력이 더 강해지는데요,


 

 

 

 

 

 

 

 

 

 

 

 

 

 

 

 

 

 

 



뿌리고 마르더라도 피부의 은은한 광은 계속 지속되었습니다 ㅎㅎ



특히 저는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이고 싶어서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도 퍼프에 묻혀 사용하는데요,

촉촉하고 지속력이 높아서 메이크업이 더 잘되는 것 같아요~!!

 

 

 

 

 

 

 

 

 

 



저는 토너 > 에센스 > 선크림 > 젤픽서 > 파운데이션 > 색조 > 픽서 순으로 메이크업 중인데,

이런 방식으로 하면 하루종일 까지는 무리지만 6~7시간 정도는 무너짐 없이 유지되더라구요~


특히 마스크를 쓰고서도!!!



올리브영에서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예쁘게 코팅되는데 무너짐까지 없애주다니 ㅋㅋㅋ


 

 

 

 

 

 

 

 

 

 

 





특히나 수정화장이 귀찮은 분들이 사용하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