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14 : 다이어트, 할리우드 48시간 후기, 땅끄부부, 플랭크, 아이폰케이스, 새싹보리, 아이디어스, 허닭

Pongponghailey 2021. 4. 14. 21:53
반응형

드디어 할리우드 48시간이 끝났습니다~!!!!

오늘 오전까지 할리우드 48시간을 마무리 하고 드디어 드디어 보식에 들어 갔습니다.

 

이틀 동안 할리우드 48시간을 진행하면서 딱히 배고픈건 없었지만 영양분이 부족하니 아무래도 기운은 없더라구요~

그래도 다행인지 불행인지...ㅎ 회사에서 지난 이틀간 정말 일어날 틈도 없이 바빴어서 배고픈 것도 많이 느끼지 못한 것 같기두 해요...ㅎㅎ.... (불태웠다...)

 

 

저는 애초에 고무줄 몸무게인데요~

조금만 안먹어도 잘 빠지고, 대신 조금만 먹어도 금세 불어나는 악순환적인 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인생 최저 몸무게는 50.8kg이었고 최대 몸무게는 63kg이었는데요~

약 2주 전까지만 해도 63이었습죠.......(아련..)

 

 

미적인 면도 그렇지만 살이 찌면 숨쉬는 것부터 힘들어지는거.... 아실까 몰라...

여튼 몸 건강도 다시 챙길 겸 클렌징도 한번 할 겸 시작한 할리우드 48시간이었는데 하기 직전 몸무게와 끝나자마자 저녁에 쟨 몸무게 공개합니다.

 

 

 

 

 

 

할리우드 48시간 시작 전 (저녁에 잰 몸무게)

 

 

 

 

할리우드 48시간 종료 후 (저녁에 잰 몸무게)

 

 

 

 

할리우드 48시간 시작 전 몸무게는 (저녁 기준) 61.7kg 이었고, 종료 직후 몸모게는 (저녁 기준) 59.8로 총 1.9kg 감소했습니다~~!!

 

단 이틀만에요 ㅎㅎ

 

하지만 전 급격하게 다이어트!! 라기 보다는 몸을 클렌징하고 위를 줄여보고자 이틀만 진행한 것이라서 식단 및 운동은 계속해서 조절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제 키는 171cm입니다.....ㅎ

 

 

 

 

 

 

 

 

 

 

 

 

 

 

요렇게 닭가슴살을 에어프라이에 구워서 스리라차 소스와 삶은계란을 곁들여 먹구요~

사과와 아몬드 같은 견과류도 같이 섭취해줍니다~

 

이제 할꺼라구요~ ㅋㅋㅋㅋㅋ 

 

 

 

주로 아침엔 오트밀과 바나나를 먹을 예정이고, 점심은 저렇게, 저녁은 아몬드 브리드나 단백질 쉐이크를 먹을 생각이예요~

 

 

 

 

 

 

 

 

 

 

 

CU 편의점에서 산 바나나 자랑도 해보구 ㅋㅋㅋ

 

 

 

 

요새 그렇게 인기 좋다는 허닭에서 구매도 했지요~

 

 

 

 

 

 

 

 

 

 

허닭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저희 회사 사람들도 요걸로 샀는데 맛있다고 ㅋㅋㅋ 그냥 닭가슴살은 넣어두라며ㅋㅋㅋ

 

조만간 요것도 리뷰 해보겠습니당~

 

 

 

 

운동도 틈틈히 하고 있는데요~

주로 계단 오르내리기나 배에 힘주고 걷기, 집에 와서는 홈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땅끄부부 칼소폭

 

 

 

 

 

언제나 정겹지만 중간쯤부터는 아무 생각이 없어지는 땅끄부부님 홈트....ㅎ...

별거 아닌 거 같은데 왜 자꾸 숨차고 힘든거죠..? 어떻게 그렇게 웃으면서 하실 수 있는거죠..?

 

 

 

 

 

 

 

 

 

 

 

 

 

 

 

 

 

 

 

아, 그리고 이건 오늘 다운 받은 플랭크 어플인데요,

다양한 플랭크도 할 수 있고, 시간도 적당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코어에 플랭크나 스쿼트만한 운동은 없어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물도 많이 마시지만, 요새는 새싹보리도 자주 마시고 있어요~

중금속 배출도 그렇고 내장지방을 분해해준다 하니 열심히 마셔보렵니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요새 또 생선이 땡기지 모예요?

 

저는 생선에 가시가 많아서 주로 회가 아니면 먹지 않는데 얼마전에 알게 된 피터씨마켓에서는 가시 없는 생선을 파는거 있죠?? 미국에서 비슷한 네임의 생선요리 가게가 있었는데 거기도 잔가시 없이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반갑기도 하고 하여 시켜보았습니다~

 

 

요것도 먹어보고 리뷰 하려구요~

 

 

 

 

 

 

 

 

 

 

 

 

 

 

 

 

저는 고등어 2개와 임연수를 시켰습니다 ㅋㅋㅋ

지금 배송은 온 상탠데 진짜 커요 ㅋㅋㅋ 저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만큼 진짜 크고 많습니다......

주말에 오차즈케를 만들어서 해먹어 볼 생각인데 벌써 설레네요 ㅋㅋ

 

 

 

 

 

 

 

그리고 얼마전에 바꾼 아이폰에 맞는 케이스가 왔습니다!!!!!

 

 

 

 

 

 

 

 

 

 

 

 

 

 

 

 

 

 

 

 

 

 

 

 

 

 

 

아이디어스 마인드마이닝에서 구매한 폰케이스 ㅋㅋㅋ

다들 이걸 보고 취향이 한결같다며 ㅋㅋㅋㅋ

 

바로 직전에 사용하던건 보라색 자수정 같은 모양이었거든요...ㅎ

나이가 들어가니 화려하고 번쩍번쩍한게 좋아...

작가님이 배송도 빠르게 해주시고 사은품으로 진주 귀걸이까지 보내주셔서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블로그를 마무리 해가니 이제 배가 고프네요....

내일 아침 일어나서 오트밀 맛있게 해먹는 걸로!!!

 

 

다들 굿밤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