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딩의 하루] Daily Note 5

Pongponghailey 2021. 4. 3. 18:48
반응형

토요일!!! 불금 다음으로 직장인들이 제일 좋아하는 요일이 아닌가 싶다 ㅋㅋㅋ

 

 

그런데 주말에 비라니....... 내가 집 안에 있을 때!! 비라니,.....

너무 좋잖아!!!! ♥

 

 

 

 

 

 

 

 

 

진짜 집에서 비내리는 소리 듣는 것 만큼 힐링도 없다구요 ㅠㅜㅠㅜ

선선한 공기와 빗방울 소리는 힐링 그 자체 !!!

 

 

이니까 아침은 피자를 먹었구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주말엔 배달음식 먹는거 아닌가여.....ㅋㅋㅋ

 

피자는 무조건 도우는 얇게 토핑은 많이!!! 하지만 오늘은 콘치즈와 할라피뇨 피자를 먹고 싶었다지.

사실 시카고 피자랑 요거랑 엄청 고민했잖아....

 

 

 

 

 

끼니를 때웠으면 다음은 뭐다!!!?!???

디저트!!!!!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커피나 한 잔 마시자며 동생을 꼬셨는데 이렇게 예쁜 짓을 했지 뭐예요~??

여기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진짜 진짜 맛있다......진짜루 ㅠㅜㅠㅜㅠㅜ

 

 

 

 

 

이렇게 부른 배를 두드리며, 내가 만든 뜨개질 자랑 좀 하려구요~ 히힛

 

 

전 진짜진짜 취미 부자고, 취미를 만드는게 취미인 사람인데 요새 뜨개질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약간 뭐랄까... 밸런스를 맞춰줘야해.... 정적인 취미와 동적인 취미를...ㅋㅋㅋㅋ

 

 

 

 

 

미니 손가방

 

 

 

 

 

 

 

 

 

 

 

 

 

 

 

 

요렇게 작은 미니 사이즈 뜨개 가방을!!

 

 

 

 

 

 

 

 

 

 

 

 

깔별로 만드는 여자랍니다

하나로는 만족하지 못해..... 무조건 깔별이야 ㅋㅋㅋㅋㅋ

 

이렇게 만든 가방들은 간혹 가지고 다니기도 하지만 주로 관상용으로 만든답니다 ㅎㅎ

왜냐면!!! 가방을 잘 가지고 다니지 않거든여..... 삼성페이 만세!! ㅋㅋㅋㅋㅋㅋ

 

 

 

 

 

 

 

 

 

 

 

 

 

 

 

 

 

 

 

 

 

 

 

 

 

 

 

 

 

 

 

 

너무 똑같으면 재미 없으니까 사이즈도 초콤씩 다르고, 손잡이 부분도 초콤씩 다르고, 연결고리도 초콤씩 다르게 만든답니다~

 

뜨개질이 아무 생각 없이 할 수 있는 취미라고 생각하면 크나 큰 오산입니다!!!

한코만 빠뜨려도 울면서 다시 풀어야 하는 아주 고독하고도 집중력을 요하는 행위라구요~ ㅋㅋㅋㅋ

 

 

솔직히 저거 2~3번은 풀었다 나....

 

 

 

 

 

 

 

 

 

 

 

 

 

 

 

 

뜨개질을 하다보니 또 커피가 당기지 모야요? (커피 중독자입니다)

 

이번엔 집에 있는 커피머신으로 내려마시기!!

 

 

요 커피머신도 내돈내산에 한번 리뷰는 할텐데, 진짜 가성비 좋은!!! 사기 잘했다!! 라고 생각되는 물건 중 하나예요~

요새는 주로 스타벅스 캡슐을 내려마시고 있답니다~

 

 

 

 

 

 

 

 

 

 

 

그래도 주말인데 한끼 정도는 만들어 먹자... 라는 기특한 마음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카몰리" 만들기!!!

 

미국에 있었을 때 진짜 푹 빠진 음식 중 하나가 이 과카몰리 인데 다이어트 때에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손이 가는 요리랍니당~

 

만들기도 얼마나 쉽게요~ ㅋㅋㅋ

 

 

 

 

 

 

 

 

 

 

 

 

 

 

 

 

 

 

 

 

 

 

 

저의 레시피는 아보카도 3개+레몬즙 3스푼+토마토 2개+양파 약간+소금+후추 랍니당~

기본적인게 가장 맛있는 법이죠 ㅋㅋㅋ

 

 

보통 저렇게 바게트와 함께 먹거나 그냥 숟가락으로 과카몰리만 퍼먹기도 합니다 ㅎㅎ

나쵸 과자랑 먹어도 맛있어요~!!

 

 

진짜 별거 한 것도 없는데 토요일이 벌써 거의 다 지나갔네요...

 

 

 

모든 사람이 행복한 토요일이 되었길 바라며...♥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딩의 하루] Daily Note 7  (6) 2021.04.05
[직딩의 하루] Daily Note 6  (2) 2021.04.04
[직딩의 하루] Daily Note 4  (7) 2021.04.02
[직딩의 하루] Daily Note 3  (8) 2021.04.01
[직딩의 하루] Daily Note 2  (10) 2021.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