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직딩의 하루] Daily Note 21 : 구글 애드센스 합격 후기 및 크몽 전자책 승인 완료

Pongponghailey 2021. 5. 3. 17:45
반응형

요 며칠 많은 일이 있었고 그 중에 좋은 일과 힘든 일(?)이 있었지만 무사히 다시 블로그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우선 타이틀에 있는 것처럼 두 번의 시도 만에 구글 애드센스(애드고시)에 합격을 했습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ㅠㅜㅠㅜ 진짜 복 많이 받으시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길...♥)

 

첫 시도에서 콘텐츠 부족 사유로 불합격 되고 나서 구글 서치콘솔도 확인해보고,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도 확인해보고, 콘텐츠도 구글 애널리틱스(GA)에 대한 전문성 있는 게시물을 업로드한 결과!!! 어디서 합격이 된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합격 메일을 받았습니다~~!!

 

 

 

 

 

 

 

 

 

 

 

저 활짝 웃고 있는 언니의 얼굴을 본 순간 환호성을 질렀지요 ㅋㅋㅋ

수술 후 새벽에 계속 잠을 자지 못해 폰을 보고 있었는데 새벽 2시쯤인가... 메일이 오더라구요 ㅎㅎ

 

여기에 힘입어 미국 세금 등록까지 완료 했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화면!!!

이걸 어찌나 보고 싶었는지 몰라요 ㅠㅜㅠㅜ

일단 GA도 연동시켜놨기 때문에 다양하게 수익이 오를 수 있는 시도를 해보고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아직은 너무나 초짜이고(ㅋㅋㅋ) 광고도 이제 막 게시한 시점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블로그가 아주 약간(?) 지저분해질 듯 합니다....ㅎㅎ...

 

 

 

 

 

 

 

 

 

 

아직 유튜브며 블로그 등 고수분들의 말씀을 참고하여 진행하고는 있지만 뭐든 쉬운건 없는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하나 더 좋은 소식은!!!(아직 수익은 안났지만)

크몽에도 전자책 승인이 완료 되었습니다!!!!!

 

 

 

 

 

 

 

전자책 보러가기 >

* 댓글에 링크가 안된다고 알려주신 이웃님이 계셔서 다시 수정합니다~(감사해요~ ㅎㅎ)

사실 초콤 부끄럽기도 하고 일단 전자책을 냈다!!! 라는데 의의를 둔 작업물이라서 링크를 넣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 중 초급 기획자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고, 또 많이는 아니겠지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 넣어봅니다~ :)

 

혹시 링크가 안눌리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ㅠㅜㅠㅜ

블로그 초보라서 제대로 되는지 잘 모르겠어서요 ㅠㅜ 간혹 튕기는 것 같기두 하고...ㅠㅜㅠㅜ

 

 

 

요렇게 상단에 광고도 걸어놓았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합격과 비슷한 시기에 승인이 되어서 2배로 행복합니다 ㅎㅎ

 

보통 전자책은 블로그 수익 올리기에 관련된 책들이 많고, 후기들도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투잡, 나아가 N잡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수익이 날 수 있는 창구를 다들 많이 찾으시는 듯 했습니다~

 

모두가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그날을 위하여!!! ㅎㅎ

 

사실 크몽 같은 경우 유페이퍼 보다는 좀 더 승인이 까다롭지만 본문 표지 및 서비스 설명 등만 잘 써두면 그렇게 어렵지도 않은 듯 합니다~

저는 2번만에 되었어요~~!!ㅎㅎㅎ

 

 

 

다음 번엔 장담할 수는 없지만 제가 구글 애드센스에 합격되기 위해 어떤 부분들을 수정했는지에 대해 자세히 적어보고자 합니다~

 

모두 힘든 월요일 고생많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