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이어트

[다이어트 영양제 편] 2달 반 만에 -14kg 다이어트 후기 (보통>마름)

Pongponghailey 2022. 11. 7. 15: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진행했던 운동 및 홈트, 그리고 다이어트 간식에 대해서 얘기해 보았는데요

 

 

https://pongpong-hailey.tistory.com/136

 

[다이어트 계기/식단편] 2달 반 만에 -14kg 다이어트 후기 (보통>마름)

바디프로필이라는 대장정을 마치고 그동안 제가 했던 다이어트 방법 및 꿀팁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진짜 이번엔 제대로, 건강하게 빼겠다!! 라는 분들은 꼭 봐주세요~!! :) 저 이번에 필라테스

pongpong-hailey.tistory.com

 

https://pongpong-hailey.tistory.com/137

 

[다이어트 운동/홈트/간식편] 2달 반 만에 -14kg 다이어트 후기 (보통>마름)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는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식단에 대해서 얘기해 보았는데요, https://pongpong-hailey.tistory.com/136 [다이어트 계기/식단편] 2달 반 만에 -14kg 다이어트 후기 (보통>마름)

pongpong-hailey.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궁금해하실, 다이어트 영양제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사실 다이어트는 조금 먹고, 많이 움직이는게 가장 기본이자 좋은 방법이지만 글로 쓰는 것만큼 쉬운 일이었다면 누구나 다이어트에 성공했겠죠...ㅎㅎ


특히 다이어트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여자들에게는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요, 그 이유는 한달에 한번씩 걸리는 그 일!! 때문에 몇 배 이상 더 식욕을 다스리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영양제를 매일 한웅큼씩 챙겨 먹고 있는 영양제 Lover 입니다 ㅎㅎ

특히나 이번 바디프로필을 찍으며 식사량과 영양소가 현저히 줄어들어 더더욱 열심히 챙겨먹었는데요,
기본적인 종합 비타민은 물론, 장유산균, 질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2종류), 콜라겐, 오메가3, 클로렐라 등 기본적인 영양제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및 부스터를 추가적으로 구입해 복용했습니다.

탄수화물&지방 컷팅제와 체지방 감소 영양제들은 막 드라마틱하게 빠지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폭식한 다음날에도 몸무게에 변화는 없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면 먹어서 갑자기 확 빠지는 약은 좀 문제있는 약이겠죠....ㅎㅎㅎㅎ


저는 이번에 마이프로틴을 정말 많이 애용했는데요,
사실 처음엔 프로틴을 구입하다 저도 모르는 사이 각종 부스터 및 영양제에 눈이 가더라구요 ㅎㅎ

아무리 열심히 다이어트해도 그냥 하기엔 한계가 있으니까요 ㅠㅜㅠ

마이프로틴 뿐만 아니라 피토틱스 FCCE 발효율피와 메타그린슬립업까지 체지방 감소 영양제를 다양하게 섭취해보았고
그에 따른 리뷰를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마이프로틴

 


우선 마이프로틴!!!



저는 이번에 데일리 멀티비타민, 제로 카페인 가르시니아, 리피드 바인더, The 프리워크아웃, 리퀴드 L-카르니틴(레몬&라임), CLA,HMB, BCAA, Carb Metaboliser(흰 강낭콩 추출물)

요렇게 구매했습니다~!! 이 중에서 비타민 제외, 다이어트 관련된 것들만 말해볼께요~

 

 

 

 



1. 식사 전 복용

저는 제로 카페인 가르시니아, 리피드 바인더, CLA 는 지방 흡수 차단제로 주로 식사 전에 먹고 있고, 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을 듯 하다? 라고 하면 Carb Metaboliser(흰 강낭콩 추출물)과 리피드 바인더를 같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복용하면 다음날 화장실도 잘가지만 몸무게 변화가 크게 없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안심이됨 ㅋㅋㅋㅋ 다들 아시죠? ㅋㅋㅋ

 

 



2. 운동 전 복용

운동 전에는 항상 HMB, 리퀴드 L-카르니틴(레몬&라임)​을 먹고 있습니다. 식단을 하면서 운동을 하니 기운이 없어서 운동 전 부스터를 먹지 않으면 좀 힘들더라구요....ㅎㅎㅎ

 

 


3. 운동 중 복용

운동 중엔 역시 BCAA!! 운동 능력도 향상되지만 무엇보다도 땀이 진짜 잘납니다 ㅋㅋㅋ
바프 마무리 단계 쯤 하도 체지방을 많이 빼서 탈 지방이 별로 없어 땀이 잘 안났을 때도 BCAA 복용하면 땀이 그냥.....ㅋㅋㅋ

 



4. 엄청 빡센 운동 전

The 프리워크아웃!!!!!!!!!! 와...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 여러분. 진짜 대박 이렇게 효과를 바로 느낀 제품은 처음이예요.....

제가 예전에 수락산 등산 때에도 리뷰했었는데요,

 

 


 

 

https://pongpong-hailey.tistory.com/135

 

주말 수락산 등산 다이어트(feat. 마이프로틴 THE 프리워크아웃 부스터 효과 리뷰!!!)

지난 주말 토요일!!!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수락산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등반 후 맛집을 못가는 것이 아숩긴 하지만, 지난번 마이프로틴 부스터 효과를 체험해 보기엔

pongpong-hailey.tistory.com






때는 바야흐로 바프가 얼마 안남았을 무렵, 다이어트 정체기도 타파하고 동호회 사람들과의 약속도 있었고 해서 수락산 등산을 결심했습니다.

근데!!! 먹은게 없으니 제가 막 근력 운동을 하든, 유산소를 하든 비실비실... 힘이 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막 걱정이 되는거예요.

산타다 쓰러지는게 아닐까? 산탈 힘은 있을까?



그래서 사실 마이프로틴에서 L-카르니틴을 산거였거든요~!!

근데 이게 뭔가 효과가 엄청 막 대박이진 않았어요, 약간 땀이 좀 더 나고 약간의 힘이 더해지는 정도?



근데!!! 근데!!!!

마이프로틴을 몇십만 원 어치를 구매하니까 막 사은품을 주는데, The 프리워크아웃 레인보우 캔디맛이 있는거예요!!

이게 뭔지도 모르고 요새 단걸 아예 못먹으니까 레인보우 캔디만 보고 혹해서 사은품으로 골랐죠?



배송 받고 나서야 아... 근데 이게 뭐지? 라는 생각에 리뷰를 봤는데 막 극찬인거예요! 운동 전에 먹으면 힘난다고!!



그래서 아~ 이거 등산갈 때 먹어봐야지~ 하고 서랍에 넣어놨다가 등산 전에 먹었는데!!!

그 다음날 이거 완전 대량구매 했다는거 아니겠어요?ㅋㅋㅋㅋㅋ


와... 진짜 힘든 줄 모르고 등산했고, 사람들이 막 먹은 것도 없는데 체력이 왜 이렇게 좋아졌냐 그러고, 효과가 5시간은 지속되고,



아, 한가지 단점은 내 몸의 한계를 모르고 운동하다가 저녁에 기절함 ㅋㅋㅋㅋ

나 꿀잠잤잖아요 이날 ㅋㅋㅋ 요새 불면증 엄청 심한데 ㅋㅋㅋ





진짜 운동선수들이 부스터를 먹는 이유가 이런거구나... 라는 걸 진짜 뼈져리게 느꼈습니다 ㅋㅋ



근데 카페인데 좀 약한 분들은 마셨을 때 피부(특히 얼굴)가 약간 따꼼따꼼 할 수 있는데 오래 지속되진 않더라구요~

저는 별로 크게 못느꼈어요~ 워낙 카페인 중독자라 ㅋㅋㅋ



여튼 저는 완전 추천!!!

 

 



OGDW-RA

요건 제 추천코드예요~

추천인 코드를 입력 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또는 무료 사은품을 준다고 하니, 꼭꼭 챙겨보세요~!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OGDW-RA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그리고 다음은 요즘 SNS에서 굉장히 핫한! 신세경씨가 광고하는 그 다이어트 건강식품



FCCE  발효율피 다이어트, 일명 팍시 다이어트라고 하죠 ㅋㅋㅋ

 

 

 

 

 

 

 

 

 

 

 

 

 

 

 

 

 

 

 




요거는 다이어트 정체기 때 먹거나 아랫배가 죽어도 안들어가는 사람이 먹으면 효과있다! 라고 광고하고 있는데요,

사실 엄청난 효과는 모르겠고 죄책감이 덜해요 ㅋㅋㅋ

이것만 먹는다고 아랫배가 빠지진 않죠 ㅎㅎ 그렇다면 진짜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켰겠...일으켰나...?

 

제 경험 상 뱃살은 무조건 식단입니다. 진짜예요.

다이어트 식품이든 일반식이든 뱃살 빼려면 무조건 적게, 클린하게 먹고 복근 운동을 토하기 직전까지 해야 해요.

 

단순히 약으로 절대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다면 단연 뱃살이라 할거임....

하지만, 좀 더 수월하게 빠지느냐 정석대로 죽을 힘을 다해 노력해서 빠지느냐의 차이일 겁니다...



그래서 저는 식사 후 복용하는 것은 발효율피 건강식품과 메타그린 슬림업 제품을 함께 섭취하고 있어요~
메타그린 슬림업은 체지방, 식이 대사 관리가 가능한 건강식품인데, 발효율피랑 같이 먹으면 화장실을 잘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발효율피는 하루에 2알, 메타그린 슬림업은 하루에 3알을 먹으면 되는데 저는 주로 점심에 일반식을 하기 때문에 점심 식사 후 먹고 있습니다.

 

 

 

 

 

 

 

 




요렇게해서 프리바이토틱스와 함께 먹으면 다음날 화장실은 Good Good!!





운동 전과 운동 중에 먹는 HMB와 L- 카르니틴, 그리고 BCAA는 체지방을 더 확실히 태워주고 근력을 끌어올려주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당~!!



내 근육은 소듕하니까요 ㅎㅎ




다이어트 정체기가 왔다던지, 운동할 때 좀 더 파워풀하게 하거나 체지방을 태우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는 저만의 다이어트 꿀팁을 공유하고자 하는데요,

사실 이번 포스팅에서 같이 써보려 했으나, 두가지 주제가 다 너무 주절주절 할 말이 많은 관계로 끊어 가게 되었습니다 ㅠㅜ







다같이 체지방은 태우고 득근하자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