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모음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보조금24"로 한번에 조회하기

Pongponghailey 2022. 8. 18. 08:00
반응형


 

치킨값도 오르고, 상추값도 오르고, 심지어 노브랜드 버거도 오르는데 ㅎ.... 내 월급만.....ㅎ.....


이럴 때 일수록 혹시 내가 놓친 정부 보조금은 없을까? 정부에서 나한테 해주는게 뭐지? 라는 생각으로 정부 보조금/국가 보조금을 찾아보게 되어 그 방법을 이웃님들과도 공유해보려 합니다.

 

 

 

 

정부지원금 조회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보조금은 가까운 주민센터에서도 물론 확인하고 받을 수 있지만!
우린 다 바쁜 사람들이잖아요???? ㅎㅎ

인터넷이라는 좋은 도구가 있으니 한번에 확인하고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보조금24" 서비스로 정부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방법만 공유할께요~!!

 

 

1. 정부보조금24에 접속

 

 

 

 

 

 



 

 

그런 다음 로그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 저는 간편인증으로 ㅎㅎㅎ

 

 

 

 

 

 

 

 

 

 

 

 

인증만 해주면!!! 두구두구두구!!!

 

 

 

 

 

 

 

 

 

 

 

 



 

 

 

요렇게 내가 받고 있는 혜택과 확인할 수 있는 혜택, 가족 혜택까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너무 쉬워서 공유해드린다는 것 자체가 부끄럽긴 하지만 ㅎㅎ

 

 

 

이렇게나 쉬운 보조금24이지만 나름의 장단점은 있답니다.

 

 

 

>>>>>>>>>>>>>>>>>>>>>>>>>>>>>>>>>>>>>>>>>>

 

 


장점

1) 한번에 정부/민간지원금 조회 가능
2) 간편한 가입절차
   (온라인) 공동인증서 / 간편인증
   (오프라인) 신분증
3) 내가 모르는 정부지원금 발견

 



 

 



단점

1) [확인하세요] 부분은 대상자에 해당하는 것인지 꼭 재확인
2) 소득구간이 자세히 나누어 있지 않아 해당되지 않는 정부보조금이 조회되는 경우도 있음

 

 

 

>>>>>>>>>>>>>>>>>>>>>>>>>>>>>>>>>>>>>>>>>>>

 

 

 

 

여러분도 내가 모르는 정부 지원금이 있을지 모르니 꼭꼭 확인해보시고 지원금 타보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