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로나 양성 판정/재택 치료 시작/코로나 증상

Pongponghailey 2022. 2. 24. 13:10
반응형

 

설마설마 했는데 코로나 확진자가 되었습니다 ㅠㅜ

항상 집, 회사만 다녔던 저인데 억울하기도 하고 덜컥 겁도 나더라구요 ㅠㅜ

 

저는 백신 1차 접종 후 호흡곤란 등 이상 반응이 있어 2차 접종도 안한 상태였거든요 ㅠㅜ

그런데 내가 코로나 확진이라니 ㅠㅜ......

 

 

 

우선 코로나 발현 증상은 피로감, 목 칼칼함이 있었고 시국이 시국인터라 자가진단키트로 3번 정도 해봤는데 음성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어제 출근길에 지하철에서 목이 더 칼칼하니 약간 통증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오전에 자가진단키트를 했고 여전히 음성이었습니다.

 

 

 

 

 

 

자가 진단 키트 음성

 

 

 

 

 

 

 

저는 일년에 한번씩 편도염을 이 시기에 앓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편도염인가 싶어 퇴근 후 병원에 가려 했는데 오전 10시부터 급격히 몸이 안좋아지더라구요 ㅠㅜ

열이 나기 시작하고 목도 더 아프고 ㅠㅜ

 

목소리를 내는 것 조차 힘들게 되어 팀장님께 말씀드리고 병원에 신속항원 검사를 하러 갔습니다.

 

이 모든게 1시간 이내로 급진적으로 벌어진 일이었어요 ㅠㅜ

 

갑자기 확!! 아프더라구요.

 

 

 

 

그때까지만 해도 이번에도 편도염을 심하게 앓겠네... 설마 코로나는 아니겠지.

라는 생각으로 신속항원검사 후 병원에서 대기하고 있는데 결과는 양성. ㅋㅋㅋㅋㅋ

 

 

자가 진단 키트... 믿을 것이 못되더군요....

 

 

순간 잘못들은 줄 알았지 뭐예요? ㅋㅋㅋㅋ

그때 얼마나 정신이 없었냐하면! 의사 선생님께서 양성이라고 하셨는데, 아~ 양성이면 아니라는거죠? 라고 했다능 ㅋㅋㅋ

그 다음 순간 정신이 돌아와서 네!!!?? 양성이요!!!?? 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의 안쓰러워하는 모습을 뒤로 한 채 바로 PCR 검사 후 바로 집으로 돌아왔는데

목도 더 아프고 열도 나기 시작하니 몸살 기운도 심해지더라구요....

 

 

 

일단 처방받아온 약부터 먹어야 했기에 죽을 시켜 먹고 얼른 잠이 들.......려 했으나 많은 분들의 관심과 걱정, 사랑으로 바로 잠들진 못했어요 ㅋㅋㅋ

 

 

 

 

 

 

 

 

 

 

 

 

 

 

 

 

 

근데 코로나 걸리면 미각인가? 후각이 없어진다는데 다행히도 맛도 잘느끼고 먹성도 그대로더라구요 ㅎ...

 

약간 아...코로나 때문에 이런가?? 싶었던건 시도때도 없이 졸리고 피곤한거..?

이상하게 계속 졸리더라구요.

 

 

 

 

그렇게 마음 졸이며 자그마한 희망을 붙잡고 있던 오늘 11시 40분 경 문자가 왔습니다.

 

 

 

 

 

 

 

 

 

 

 

 

 

 

 

 

결과는 확진...........ㅠㅜ

우선 급하게 회사에 연락을 돌리고 허망한 마음을 붙잡은 채 현재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만일 회사원분들 중 걸리신 분들이 있다면, 우선 자사에서 코로나 확진자에 대해 유급휴가를 부여해주는지 등을 먼저 확인해보아야 할 거 같아요.

이게 코로나 지원금이랑 중복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프로젝트 때문에 일단 재택으로 진행하고 있긴 한데, 증상이 만일 심하지 않다면 재택으로 업무하고, 추후 코로나 지원금 받는 것이 더 나을 듯 하네요...

 

 

 

 

이 부분은 추후 진행되는 대로 다시 올려볼 생각입니다~!!

 

 

 

 

PS. 확진자가 너무 많은지 아직까지 보건소에서 연락이 오질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