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국내여행] 뚜벅이 2박 3일 경주여행-3일차

Pongponghailey 2023. 5. 10. 09:37
반응형

경주 여행 3일차에는 날씨가 진짜 좋았습니다.

숙소를 나가자마자 밝게 쏟아지는 햇살에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
아침 식사 전 햇살을 맞으며 잠시 산책한 후,

요새 경주에서 핫한 료코로 향했습니다.

 
 



 


<여자 혼자 뚜벅이 경주 여행>
료코(Ryoko) >>> 경주샌드 >>> 향미사 >>> 커들리하우스 >>> 집
 

#료코 #료코카츠 #3일차 맛집 탐방 #경주샌드 #향미사 #커들리하우스 #약과쿠키


 
 
🔺🔻🔺🔻🔺🔻🔺🔻
 
 



 
 

료코(Ryoko)

🚩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4 료코
⏰ 매일 11시~21시 빈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료코카츠, 료코누들, 료제카레, 료무라이스 등

 
 
 



 
 
뷰가 진짜 환상이었던 이번 경주여행...❤
 
 
 
 
1일 1음주, 성공했습니다 ㅋㅋㅋ


경주는 어느 식당을 가든 뷰가 너무 예뻤습니다.
멍때기리 딱 좋은 뷰....ㅎㅎ
 

 


 
 
마치 보물상자 같았던 메뉴판과
모든 걱정근심 사라지는 창가 뷰
 
 

 

 

 

 

 

 

 

 

 


 

인스타에서 유명했던 료코카츠!!
진짜 겉바속촉이었어요!!!


 

 

 




거기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굽기!!!!
저는 소금찍어 먹는걸 가장 좋아하는데,
저 소스도 맛있었어요~!!



여러가지로 마음에 쏙 들었던 료코 🧡
 

 


 

 


 
 
 

경주샌드

🚩 경북 경주시 태종로 746
⏰ 매일 10시~21시
🍜 경주샌드

 
 


 

 
 
경주에서 기념품 사올 때 황남샌드보다 경주샌드를 사라.
라는 리뷰를 보고 무작정 향했던 경주샌드는

교리김밥 황남점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노랑노랑한 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던 경주샌드 ㅎㅎ
 
 
 

 

 



오늘 집으로 돌아가는 날이라 늦게 사가려 했는데
문득, 다 떨어지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에 들어가서 사정 설명을 하니
직원분이 엄청 많으니 걱정말라며 ㅋㅋㅋ



경주샌드는 안에 고메버터,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냉장해놓고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서울까지 간다고 하니
직원분께서 얼음팩을 넉넉히 넣어주셨습니다.
 
 
완전 고급진 단맛에 물리지도 않아서 동생과 하루만에 다 먹었던 경주샌드 ❤
 
 

 

 
 
 
 

향미사

🚩 경북 경주시 태종로 734 향미사
⏰ 매일 11시~19시
🍜 필터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티라미수 등

 
 
 

 
 
향미사는 간판이 '경주체육관' 이라고 되어 있어서 처음엔 정말 헷갈렸습니다.
거기에 그냥 길거리에 있어서 꼭 주의집중하고 찾아보세요~!! ㅋㅋㅋ


필터커피와 티라미수 맛집인데

저는 배도 부르고, 디저트를 먹으러 가야 하기 때문에



필터커피만 마셔봤습니다.


 

 

 

 

 




가장 비쌌던 파나마게이샤...ㅎ..
근데 가격에 비해서는... 잘 모르겠어요ㅠㅜ


저는 커피플레이스가 더 좋았습니다 💦
 

 

 

 


 
 

커들리하우스

🚩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23 커들리하우스
⏰ 매일 12시~19시
🍜 약과쿠키, 브라우니, 커들리라떼 등

 


 

 
 
 
인스타에서 너무 유명한 꽃분수!!
진짜 예쁘더라구요~

 

 



근데 소품을 만지거나 심지어 발을 올리는 분들도 있나봐요;;
주의사항이 상세히 쓰여 있었어요.



그리고 안전을 위해 아이를 방치하지 말아달라는 문구도 있었습니다.


안에 모터가 돌아가고 있어서 위험하니 다들 예쁘게 사진만 찍기~!!
 
 
 

 
 
꽃분수대에서 진짜 사진, 동영상 원없이 찍었습니다 ㅎㅎ

어쩜 이렇게 예쁘게 세팅해 놓으셨는지
 
 

 

 

 

 

 

 

 

 

 


 
여러분.
커들리 하우스 가면 약과 쿠키 꼭 드셔보세요.(중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고소, 달달한데 물리지도 않았어요~


커들리 라떼도 먹고 싶었으나, 너무 배가 불러 아메리ㅐ카노를 시켰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동생이랑 오면 딸기 케이크도 먹어봐야지.
 
 

 

 

 

 

 

 

 


 
 
커들리 하우스를 마지막으로
집에 가기 위해 신경주역으로 gogo!!

진짜 한동안 경주 여행은 못잊을 것 같아요 :)

너무 여유로웠고, 힐링되었던 여행이었습니다.

 


 
 

 


 
3일차 경주 여행 끝~!!
 
❤🧡💛💚💙💜🤎🖤❤
 
 
인스타에서3일차 경주 여행을 정리한 포스팅과 영상 확인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reel/CrvJRwbrJ9R/?igshid=NTc4MTIwNjQ2Y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