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후기(Feat. 너무 작아 소중한...)

Pongponghailey 2022. 11. 8. 08:00
반응형

저는 티스토리를 그렇게 열심히 하는 편도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 내팽개쳐둔 것도 아닌 고만고만한 블로거입니다.

 

간혹 포스팅을 하긴 하지만 회사에서 업무가 많을 때면, 혹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면 한동안 내버려두곤 하는데요,

그렇게 간간히 이어나가던 중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났습니다~!!

 

 

 

물론 엄청 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

 

더군다나 요새 계속해서 광고 크롤러 오류 라던지 카카오 먹통 사건으로 광고비가 계속해서 0원이 되면서 점차 흥미도 잃고, 그냥 네이버 블로그를 키워야 하나.... 고민이 많던 찰나 이렇게 광고 수익이 들어오니 다시금 시작하게 되는 힘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100달러 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제 통장에 저 금액이 꽂히게 되는데 한국으로 송금? 하는 시간이 적용되어 저는 5일 만에 들어온 것 같아요~

 

일주일이 지나도록 내 통장에 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일단 은행에 먼저 연락해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요새 눈코뜰새 없이 바빠서 제대로 확인을 못하고 나중에 확인했는데 갑자기 구글에서 돈이 입금되어 깜짝 놀랐답니다 ㅎㅎㅎ

 

진짜 깜짝선물 받은 기분이었던 ㅋㅋㅋㅋㅋ

 

 

 

 

 

 

 

 

 

 

 

꺅!!!!!!

소소하지만 소소하지 않은 금액!!!!

 

많이 버는 분들에 비하면 진짜 작고 소듕한 금액이지만 ㅋㅋㅋㅋ

이렇게 입금되었다는 자체에 의의를 둔 저로써는 마냥 신나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공감할 수 있는 포스팅을 하며 키워나가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