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찬

[헬로셀] 레드 수딩젤 리뷰(feat. 홍조, 열감 진정 수딩젤)

Pongponghailey 2021. 7. 10. 09:30
반응형

이제 한여름에 들어섰습니다~!!

요새 등산,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 중인데요~

 

최근엔 집 근처 공원에 가서 조깅도 하고 온답니다 :)

 

 

 

 

 

 

조깅

 

 

 

 

 

근데 야외 운동은 좋지만 아무래도 다른 계절보다는 여름인지라 땀도 많이 나고 얼굴에 홍조도 쉽게 사라지지 않더라구요 ㅠㅜ

피부에 열감이 지속되니까 괜스레 트러블도 더 많이 나는 것 같구요 ㅠㅜ

 

 

그래서 평소에 수딩젤이나 진정 제품의 화장품을 자주 사용하곤 하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헬로셀 레드 수딩젤을 협찬 받게 되어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내돈내산 블로그를 목적으로 글을 쓰고 있다보니, 진짜 효과가 있지 않으면 사실 협찬을 받아도 꺼려지기 마련이라 일주일 동안 사용해보고 이제야 후기를 적습니다!! ㅎㅎ

 

 

 

 

 

 


헬로셀 레드 수딩젤

 

30ml / 21,000원

 

 

 

 

 

 

 

 

헬로셀 레드 수딩젤

 

 

 

 

 

 

 

 

 

홍조화장품

 

 

 

 

 

 

 

 

홍조수딩젤

 

 

 

 

 

 

 

"헬로셀 레드 수딩젤"은 열감이나 홍조를 가라앉혀 주는데 초점이 맞춰진 제품인데요, 

성분에 약모밀추출물(어성초),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피부진정과 염증완화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간 홍조 화장품입니다.

 

야외 활동이나 음주, 갱년기 등 얼굴에 열이 오르거나 홍조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셨던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제품인데요, 저 같은 경우 주로 운동 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자마자 시원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사용해 본 결과 향이 강하지않아 향으로 인해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진 않아요~

 

예전에는 향이 좋은 화장품에 눈길이 더 갔었는데 요즘엔 인위적인 향보다는 천연향이, 아니면 이렇게 향이 거의 없는 제품들이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홍조크림

 

 

 

 

 

 

 

촉감은 수분감 있는 젤 제형으로, 입구가 좁은 튜브타입이라 양조절도 쉽고 사이즈도 여행이나 놀러갈 때 피부 진정 제품으로 하나 챙길때 넣고다니기 좋은 제품이예요~

 

 

핸드백에도 딱 들어가기 좋은 사이즈라서 휴대용 측면에서도 만점이었습니다 ㅎㅎ

 

 

 

 

 

 

 

안면홍조 화장품

 

 

 

 

 

 

 

 

 

 

레드수딩젤

 

 

 

 

 

 

 

 

 

사이즈가 너무 콤팩트 한건 아닐까 염려스러운 부분도 있었는데, 이런 진정제품은 굳이 전체적으로 다 바를 필요 없이 붉어진 부분과 예민한 부분만 발라 줘도 되기 때문에 크기도 이정도면 적당한 듯 해요~

 

 

 

 

 

 

 

 

헬로셀 열감 수딩젤
샤워한 직후 열감 및 홍조

 

 

 

 

 

 

 



사진은 운동하고 샤워 후 잔뜩 붉은기가 올라온 상태인데, 저는 나비존 위주로 많이 예민하게 올라오는 편이예요ㅠㅜ

 

그래서 샤워 후에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원씽 어성초 추출물로 간단히 팩을 해주고 슥 닦아낸 뒤!!! 헬로셀 레드 수딩젤을 펴발랐습니다.

 

결과는요~~!!!

 

 

 

 

 

 

 

홍조 수딩젤 효과
헬로셀 레드 수딩젤 바른지 5분 후

 

 

 

 

 

 

 

 

 

 

열감 수딩젤 효과
헬로셀 레드 수딩젤 바른지 10분 후

 

 

 

 

 

 

진짜 놀랍죠 ㅋㅋㅋㅋ

붉은기가 많이 잡힌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수딩젤을 바른 후 따로 크림 같은 것은 바르지 않았어요~

안그래도 민감해진 피부라서 오히려 두텁게 크림을 바르면 트러블이 일어날 것 같았거든요 ㅠㅜ

 

근데 솔직히 크림을 바르지 않아 피부가 꺼칠해지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많았었거든요?

근데 민감해진 붉은 피부가 한결 매끄러워졌죠~??? ㅎㅎㅎ 바르자마자 시원~ 하더니 피부결도 매끈매끈 하더라구요 ㅎㅎ

 

수딩젤이라서 엄청 건조할 줄 알았는데 피부가 매끈매끈하고 쿨링감이 있어 더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쿨링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니까 요새 계속 손이 가고 있답니다 :)

 

 

 

 

등산을 즐기시는 분들, 운동 자주 하시는 분들 등 스포츠를 좋아하지만 예민한 피부가 신경쓰이신다면 헬로셀 레드수딩젤 잘 맞으실것같아요! 




일주일 간 사용해 본 결과 저는 진짜진짜 강추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