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찬

맛과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는 줄인 딜립 이너프 그래놀라 솔직리뷰

Pongponghailey 2022. 12. 4. 11:48
반응형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라면 언제나 식단 조절에 열을 올리기 마련이죠~??
저 또한 식단이며, 탄단지의 늪에서 벗어날 수 없는 1인이었는데요,

단백질 함량은 높으면서 칼로리는 낮은, 하지만 맛있는!
이 세박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던 도중 저에게 다가온 딜립💖

 

 

 

딜립 이너프 그래놀라
& 딜립 이너프 쉐이크


 

 

 



단백질 16g에 칼로리는 단 97kcal!!
거기다 진짜 바삭하고 달달한 초코 그래놀라 딜립 이너프 그래놀라와
물만 넣어 먹어도 진짜 맛있는 딜립 이너프 쉐이크👍👍👍

딜립 이너프 쉐이크는 단백질 18g에 142kcal,
그리고 초코/인절미/말차맛으로
다양함까지 누릴 수 있는 맛있는 식사대용 다이어트쉐이크예요~

 

 

 

 

 

 

 

 

 

 

 

 

 

 

 

 

 

 

 

 




인절미 맛은 제가 원래 좋아하던 맛이라 예상했던 그런 달달한 맛이었는데
초코맛은 진짜 찐~한 초콜릿 맛이라 놀랬고 말차맛은 시중에 파는 달달한 말차라떼 맛이어서
더더더 손이 갔어요 :)


안에 크런치가 씹혀서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는데 무설탕, 제로슈가라니..
이러니 매일 먹어도 안질리고 속도 편했지... ㅠㅜ

 

 

 

 

 

 

 

 

 

 

 

 

 

 

 

 

 

 

 

 




항상 운동 후 단백질 섭취해야 할 때마다 귀찮게 타서 마시고,
끝에 남는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 때문에 잘 손이 안갔는데

딜립 이너프 쉐이크와 그래놀라는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만에 다 먹었지뭐예요? ㅎㅎ
쉐이크는 물만 넣어 마셔도 맛있지만 저는 아몬드 브리즈를 넣어마셨어요~ ㅎㅎ
우유나 두유 등을 넣으면 맛이 더 풍부하고 진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특히 그래놀라!!! 이건 완전 강추 ㅠㅜㅠ
그냥 찢어서 우유만 부어 먹으면 세상 간편하고 맛있는 그래놀라 시리얼됨요 ㅠㅜㅠ

 

 

 

 

 

 

 

 

 



97kacl니까 저지방우유를 넣는다 쳐도 80kcal,
그러면 한끼 맛있고 배부르게 177kcal로 해결 가능!!👏👏👏

저는 여기에 과일이나 오트밀, 너무 배고플 때는 단백질 바도 넣어 먹어봤는데
진짜 완전 제대로 된 식사가 되더라구요~!!

근데 저렇게 먹으면 진심 배부름 ㅋㅋㅋ
그냥 딜립그래놀라에 우유만 부어 먹어도 초코시리얼 같은 달달함과 양에 배부르다고 느끼는데
저렇게 첨가해 먹으면 진짜 폭식하는 기분😂

 

 

 

 

 

 

 

 

 

 

 



거기다 분리 유청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 산양유 단백 분말이 들어 있어,
우유를 먹으면 배아프다 하는 동생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근데... 다른거 다 필요없고 진심 엄청 맛있는데 칼로리 낮고 단백질 함량 높은게 젤 맘에 듦

 

 

 

 

혹시 제품에 대해 궁금하거나

구입하고 계신 분이 있을까 해서 하단에 링크 남겨요~

 

🔻🔻🔻🔻🔻🔻🔻🔻

 

 


 

https://bit.ly/3FCDI2W

 

dilib

어제보다 더 가벼워질 당신의 오늘! 딜립하세요

dilib.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