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누디 립 끝판왕!] 🍂 가을 딥 웜톤 완벽 찰떡! 무지개맨션 틴트(매트) 내돈내산 솔직 후기

Pongponghailey 2025. 2. 8. 15: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만족한 무지개맨션 틴트(매트) 내돈내산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가을 딥 웜톤인데, 이번에 산 이 틴트가 저랑 너무 찰떡이라서 신이 나더라구요!
 
일단 전 매트하고 약간 누디한 립메이크업을 좋아합니다.
약간 누디하고 우아한 컬러? 음... 제가 우아하다는게 아니구... 뭐라 해야 잘썼다고 하시려나....
에잇!!
여튼 뭔가 우아한 느낌? 나쁘게 말하면 좀 나이든? 이건 좀 그렇구... 성숙한 느낌? 의 컬러가 제 얼굴톤엔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매트한걸 좋아하기도 합니다.
(사실 가장 큰 이유는... 매트한 립은 뭐 먹어도 잘 안지워짐 ㅋㅋㅋㅋ)
 
제가 입이 작아서...(슬픔...ㅠㅜ) 뭐 먹기만 하면 아주 싹!! 지워지거든여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모든 조건들을 만족시킨 희대의!!(?) 틴트를 오랜만에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무지개맨션 틴트(매트)

 

 

 

 

내돈내산임 ㅋㅋㅋㅋ

 

 

 

 

 

 

 

 

 

 

 

 

 

저는 베이스로 1호와, 그 위에 덧바를 4호를 샀습니다

 

 



무지개맨션 틴트는 최근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유명해진 제품인데요,
다양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발림성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더라구요.
 
매트한 질감이지만 절대 건조하지 않고, 입술에 착 밀착되는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특히, 지속력이 좋아서 수정 화장을 자주 안 해도 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전 완전 귀차니즘 인간이라 수정화장 1년에 1~2번 함...ㅎ..)

약간 누디한 베이지 톤에 따뜻한 브라운이 살짝 섞인 컬러라서, 너무 튀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살려주는 느낌이에요. 저는 평소에 화려한 립보다는 누디한 립 메이크업을 좋아하는데, 이 틴트는 그런 제 취향을 완벽하게 만족시켜줬습니다.
 

가을 딥 웜톤에게 왜 찰떡일까?

 
저처럼 가을 딥 웜톤이신 분들,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
뭔가 너무 쨍하거나 밝은 컬러는 얼굴이 붕 뜨고, 그렇다고 너무 어두운 색은 칙칙해 보이는 경우가 많죠.(서럽...)
하지만 이 무지개맨션 틴트는 웜톤 특유의 따뜻함을 살려주면서도 딥한 깊이감이 있어서 얼굴 톤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줘요.

특히, 브라운 베이스가 섞인 컬러는 가을 딥 웜톤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이 틴트가 바로 그런 컬러라서 바르자마자 얼굴이 확 살아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메이크업할 때 립 하나만으로도 분위기가 달라지는 거 아시죠? 진짜 잘 맞는 립컬러 찾으면 혈색이 달라보임!!!
 

 

 

 

위에 컬러가 1, 밑에 컬러가 4!!!

 


 

 

 

발림성과 지속력

 
처음 발랐을 때는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지만, 몇 초 지나면 입술에 쫙 밀착되면서 매트하게 마무리됩니다.
그렇다고 건조하거나 각질 부각이 심하지 않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나 지속력이 뛰어나서 커피를 마시거나 간단한 식사를 해도 거의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다만, 매트 타입이다 보니 립밤이나 립 프라이머를 먼저 발라주면 더 예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저는 립밤으로 살짝 보습한 후 발랐더니 훨씬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표현됐어요.
 
 
 

총평

 
무지개맨션 틴트(매트)는 컬러, 발림성, 지속력 모두 완벽한 제품이었어요.
특히, 저처럼 가을 딥 웜톤이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약간 누디한 립 메이크업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만족하실 거라구요!

저는 앞으로도 이 틴트를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
매일 바를 듯 ㅋㅋ
 
그럼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