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PAULS BOUTIQUE LONDON

Pongponghailey 2021. 4. 7. 10:23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계속 집콕만 하다 한번쯤은 코에 바람도 넣어주고 싶어서 지난 주말엔 드디어! 나들이를 다녀왔다지요 ㅋㅋㅋ

인천으로 이사하고 나서 주변에 돌아다닌 적이 없어서 어딜갈까 고민고민하다가, 동생 대학 입학 축하 선물도 사줄겸 뉴코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당~


처음엔 손목시계와 가방 중에 고르려고 했는데, 폴스부띠끄 매장에 걸려 있던 핸드백이 너무 예뻐서 홀린 듯이 구매를....색상은 블랙과 올리브, 베이지 색이 있었는데 가장 깔끔하고 예뻤던 색은 역시 블랙인 듯 ㅋㅋㅋ

 

 

 

 


"PAULS BOUTIQUE LONDON"

 

 

 

 

 

 

폴스부띠끄 가방

 

 

 

 

 

개시 전에 한컷 ㅋㅋㅋ

 

 

 

 

 

PAULS BOUTIQUE LONDON

 

 

 

 

 

금장도 고급진데 무엇보다도 라인이 너무 예쁘게 잘빠졌다....

​20대 여자 가방으로는 폴스부띠크가 역시 인기있는 이유가 있달까..

샤넬이나 프라다, 구찌 등 많은 브랜드들이 있지만 대학생이다 보니 무난하지만 스타일은 예쁘게 살린! 그런 브랜드를 원한다면 단연 폴스부띠끄가 상위를 차지하지 않을까?

 

 

 

 

 

 

 

 

 

 

 

 

 

 

 

 

 

 

 

 

어떻게 빛을 받느냐에 따라 살짝쿵 은은한 광택을 뽐내기도 하고, 무광의 시크함도 가지고 있는 폴스부띠끄!

진짜 라인이 너무 예쁘게 잘빠져서 캐주얼한 코디에도, 정장코디에도 잘어울리는 것 같다구요 ㅋㅋㅋ

 

 

 

 

 

 

 

 

 

 

 

 

 

 

 

 

 

 

 

 

 

 

 

옆면도, 내부도, 뒷면도 봐주세요 여러분 ㅜㅠㅜㅠㅜㅠ

 

내부도 각이 예쁘게 잡혀있어 핸드폰이나 립스틱, 팩트, 거울 등을 가지고 다니기엔 딱 좋은? 그런 사이즈로 나온 것 같아용~

개인적으로는 체인 끝에 달려있는 팬던트 "ALWAYS WITH YOU"가 제일 마음에 드는 포인트이구여~ ㅋㅋㅋ

 

나와는 아니지만 내 동생과 ALWAY WITH 해죠....ㅋㅋㅋㅋ

 

 

 

 

반응형